윤지성·이진혁·이대휘, 막장으로 간 영화 ‘사랑과 영혼’ 패러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인더트립'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영화 '사랑과 영혼' 명장면을 패러디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8회에서는 이대휘가 윤지성, 이진혁과 함께 촉감을 이용해 신곡의 영감을 떠올릴 수 있게 도자기 물레체험관을 방문한다.
윤지성과 이진혁은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을 패러디하며 설레는(?)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이대휘가 등장하면서 막장으로 흘러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저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인더트립’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영화 ‘사랑과 영혼’ 명장면을 패러디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8회에서는 이대휘가 윤지성, 이진혁과 함께 촉감을 이용해 신곡의 영감을 떠올릴 수 있게 도자기 물레체험관을 방문한다.
이대휘는 물레 체험을 하던 중 영화 ‘사랑과 영혼’을 떠올리고, 이진혁은 낭만 있다며 윤지성과 상황극에 나선다. 윤지성과 이진혁은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을 패러디하며 설레는(?)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이대휘가 등장하면서 막장으로 흘러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저격한다.
본격적으로 승마 체험에 나선 세 사람 중 이진혁과 이대휘는 처음부터 수월하게 말 위로 올라타지만, 윤지성은 시작부터 안절부절못한 모습을 보여 승마 체험이 순탄치 않음을 예고한다.
능수능란한 승마 자세에 전문가의 칭찬을 받은 이진혁은 “그 말씀을 해주셔서 더 잘 타고 싶은 욕심이 든다”면서 승마의 매력에 푹 빠진다.
셋이 함께해서 즐거운 ‘배로투어’ 3인방은 이번 여행에서 어떤 음악적 영감을 떠올리게 됐을지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의 신곡과 리메이크곡에 관심이 모아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혐의’소환 조사 후 심경 토로 [MK★이슈] - MK스포츠
-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파경…“서로 응원하는 사이로”(공식) - MK스포츠
- 에스파 카리나, 글래머 볼륨감+도발적인 노출 패션 - MK스포츠
- 권은비, 패딩으로 가리지 못한 아찔한 섹시 화보 - MK스포츠
- ‘호화 군단’ 클린스만호 인기 대박, 싱가포르전 열리는 6만 6000석 상암벌 가득 찬다…전석 매
- 경륜개장 30주년 기념 경주복 디자인 공모 - MK스포츠
- ‘K리그 백투백 챔프’ 울산, 조호르 원정서 1-2 패배…인천은 산둥에 1-3 완패 [ACL] - MK스포츠
- 에인절스 단장 “우리는 73승팀, 메워야 할 구멍이 많다”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황인범, 팀 최고 활약에도 즈베즈다 UCL 탈락 확정 - MK스포츠
- 정우영 아시아축구 최고 무대에서도 빛나는 수비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