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박지현, JYP 비닐 바지 재현 “내 우상”[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이 파격 노출을 감행한다.
앞서 공개된 '제1회 모창가요제'는 트롯 브라더스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의 비주얼을 포기한 파격 변신과 수준급 모창 능력이 큰 화제를 모았다.
추억의 비닐 의상을 장착, 속살을 훤히 드러내는 노출을 감행한 박지현은 아찔(?) 섹시한 엉덩이 쓸기 춤으로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초토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이 파격 노출을 감행한다.
11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모창가요제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제1회 모창가요제’는 트롯 브라더스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의 비주얼을 포기한 파격 변신과 수준급 모창 능력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시청률도 상승,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트롯 꽃미남들의 충격적인 변신이 기대된다. 먼저 박지현은 우상인 JYP 박진영의 데뷔곡 ‘날 떠나지마’를 선보인다. 추억의 비닐 의상을 장착, 속살을 훤히 드러내는 노출을 감행한 박지현은 아찔(?) 섹시한 엉덩이 쓸기 춤으로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초토화한다. 박지현의 소름 돋는 댄스 실력에 경쟁자들도 혀를 내두르며 감탄한다.
박지현은 중학교 시절 JYP 오디션을 보고 싶다고 부모님께 부탁했을 만큼, 열렬한 박진영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박지현은 팬이기에 더욱 디테일한JYP 모사를 선보인다. 특히 골반과 콧구멍을 쉴 새 없이 움직이며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까지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모두를 놀라게 한 박지현의JYP 변신이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송민준은 모창가요제에 참여했다가 가수 인생 위기(?)를 맞는다. 송민준은 록 발라드 황제 김정민을 따라 한다. 선글라스와 스탠드 마이크 등 소품은 물론 고슴도치 헤어스타일, 목에 선 핏대까지 그대로 복사해내는 것.
무엇보다 ‘트롯계 수묵화 보이스’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창법을 가진 송민준이 김정민의 긁는 창법을 어떻게 재현할지 기대된다. 자신의 창법과 전혀 다른 창법에 도전한 송민준의 무대에 장윤정과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단, 송민준은 녹화 중 김정민 성대모사의 후유증(?)으로 간절하게 휴식을 요청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오후 10시 방송.(사진=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한고은, 결혼 후유증 고백 “첫 부부싸움, ♥신영수에게 너무 실망했다”(신랑수업)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삭발 문단열, 대장암→폐섬유증 투병 근황 “4개월만 건강 되찾아”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