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 주는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가 눈썹의 빈 곳을 채워 섬세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발색
내 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연출 가능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 주는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브로우의 심은 눈썹의 라인과 꼬리 등 섬세한 연출을 도와주는 ‘날렵한 세로면’과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는 ‘넓은 가로면’의 입체적인 육각 형태로 디자인돼 빠르고 손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균일하게 발색되는 단단한 고체 제형을 적용해 원하는 농도에 맞춰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눈썹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스크류 브러쉬와 제품을 날렵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샤프너가 내장돼 있어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 밝은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붉은기 없는 라이트 브라운 색상의 ‘토스티드 아몬드’ △중간 밝기의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뮤트한 브라운 색상의 ‘뮤티드 브라운’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또렷한 브라운 색상의 ‘그레이지’ △자연 모발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그레이 브라운 색상의 ‘오틀리 그레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6000원이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시장, 여장 폭로되자 극단 선택...아웃팅 논란
- 김민석 ‘남현희 증거인멸 의혹’ 추가 고발, 사기 공모 이어 두 번째
- 탈주범 김길수, 사기 혐의 피소…“2억원대 보증금 안 돌려줘”
- 초등생 친딸 상습학대·성폭행한 30대…반성문만 52번 냈다 [그해 오늘]
- 남현희 “저는 가장 큰 피해자…인생바쳐 국위선양, 왜 사기치겠나”
- 짝퉁 판치는 알리…‘설화수’ 위조품은 검색도 안된다
- 정부 통신비 대책 5가지는?…5G폰 LTE요금제 가입, 중저가 단말
- 전청조, 재벌 3세 사칭 언제까지...10월? 2월? 카톡 보니
- 자취방 찾아온 모친에 흉기 휘두른 20대 아들…"묵비권 행사중"
- 김길수 여자친구 전화 울리자...추격전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