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김대호, 김완선과 무슨 인연? "'댄싱 위드 더 스타' 기억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김대호 아나운서와 가수 김완선의 깜짝 인연이 공개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김문섭,김진경/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4인 가족 매물 찾기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tvN 예능 '댄스가수유랑단'을 통해 화제가 된 김완선은, 11월18일 단독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구해줘! 홈즈' 김대호 아나운서와 가수 김완선의 깜짝 인연이 공개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김문섭,김진경/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4인 가족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30년간 전셋집 이사를 반복해 온 4인 가족의 사연이 공개된다. 의뢰인은 가족 모두가 이사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는 첫 번째 '내 집 마련'을 꿈꾸며 '홈즈'에 의뢰했다고 한다. 희망 지역은 아버지와 의뢰인의 직장이 있는 동탄역까지 50분 이내, 여동생의 직장인 사당역까지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인 서울시 또는 성남시였고, 예산은 매매 10억원대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tvN 예능 '댄스가수유랑단'을 통해 화제가 된 김완선은, 11월18일 단독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쳤다. 김대호는 10년 전 "'댄싱 위드 더 스타' 기억하시냐"라며 김완선과의 깜짝 인연을 밝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덕팀에서는 김완선과 양세찬 코디가 출격한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김완선과 발품을 팔게 된 양세찬은 "인테리어 반 업자가 오셔서"라며 든든해한다. 첫 번째 매물은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에 있는 아파트였다. 단지 내 뒷산 정자에 올라간 두 사람은 "이미 딱이다"라며 감탄해 과연 어떤 매물이 소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두 번째 매물은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있는 복층 구조의 아파트였다. 거실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펜트 하우스 급의 높은 층고와 탁 트인 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10년 전, 건축가인 집주인이 직접 올리모델링을 했지만 세월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