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아이' 52주 신고가 경신, 성장 모멘텀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성장 모멘텀 지속11월 03일 키움증권의 오현진 애널리스트는 에스티아이에 대해 "기존 장비인 C.C.S.S의 실적 안정화와 신규 장비인 HBM용 Reflow 장비 수주 확대 등을 통해 24년 성장을 전망. 특히 어려운 업황에도 투자가 집중될 것으로 보이는 HBM용 장비를 수주했다는 점과, 신규 장비 개발을 통해 전방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는 점에 Valuation 프리미엄 부여가 가능하다는 판단. Reflow 장비 외에 세정 장비 및 FC-BGA 현상기의 성장성도 주목"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성장 모멘텀 지속
11월 03일 키움증권의 오현진 애널리스트는 에스티아이에 대해 "기존 장비인 C.C.S.S의 실적 안정화와 신규 장비인 HBM용 Reflow 장비 수주 확대 등을 통해 24년 성장을 전망. 특히 어려운 업황에도 투자가 집중될 것으로 보이는 HBM용 장비를 수주했다는 점과, 신규 장비 개발을 통해 전방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는 점에 Valuation 프리미엄 부여가 가능하다는 판단. Reflow 장비 외에 세정 장비 및 FC-BGA 현상기의 성장성도 주목"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한명의 中기업인 사라졌다'…3주 가까이 '행방불명'
- "한국, 가고싶은 나라 1위"…한국에 푹 빠진 나라
- "욕먹고, 매 맞아"…서울대 의대·간호대 대학원생 '인권침해' 심각
- "운동회에 레깅스 입은 女교사들…불편하면 '맘충'인가요?"
- 엄마 택배 일 돕던 중학생 사망…가해차 '노란불에 90㎞/h'
- 남현희·전청조 경찰서 재회하나…'사기 공모 의혹' 재소환
- 이다도시 "얼굴에 손 대기 싫었는데 코 수술했다"
- 김태원 "머리 기르는 이유? 마약하면 다 남아"
- '노산의 아이콘' 최지우 "아기 가지려 병원 오래 다녀"
- "와사비 즐겨 먹었는데…" 노인 기억력 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