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오세영, 절친 남편과 불륜→임신…복수 계획 변경
MBC '세 번째 결혼'이 회를 거듭할수록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충격의 매운맛 전개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7일(화)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기획 장재훈/제작 MBC C&I/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 9회는 시작부터 쫄깃한 전개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절친 강세란(오세영 분)과 남편 백상철(문지후 분)의 불륜을 짐작조차 못하고 있는 정다정(오승아 분)에게는 또 다른 파란이 휘몰아칠 것을 예고, 한시도 긴장의 끈을 늦출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다정과 세란, 그리고 상철의 삼자 대면으로 시작부터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세란이 만나고 있다는 남자친구를 집으로 초대한 다정. 그 사실을 알고 사색이 된 상철과 그의 다급한 연락을 무시한 채 당당히 등장한 세란의 사이에서는 미묘한 긴장감이 흘렀다. 상철은 자신과 관련된 그 어떤 얘기도 꺼내지 않게 하기 위해 안절부절 못했지만 세란은 그런 상철의 마음은 안중에도 없는 시종일관 태연했다. 하지만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또 하나의 폭탄이 터졌다. 음식 냄새를 맡고 구역질을 하는 세란의 모습을 본 다정이 임신인 것 같다고 얘기를 꺼낸 것. 이에 세란은 “이건 아냐. 계획에 임신은 없었다고”라며 당혹감으로 어쩔 줄 몰라 하면서도 다정 앞에서는 철저하게 감정을 숨겼다.
그 와중에 상철은 세란의 임신 여부보다는 한시라도 빨리 그의 입을 막으려는 데 급급했다. 결국 세란을 집 밖으로 불러 내는데 성공한 상철. 두 사람 사이에서는 이제껏 없었던 차가운 분위기가 느껴졌다. 세란의 돌발 행동에 단단히 화가 난 상철은 “어디 겁나고 소름 끼쳐서 너랑 만나겠냐?”라며 막말을 쏟아내다가 이내 자신의 사랑이 진심이라며 세란을 달래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집으로 돌아온 세란은 급히 임신 테스트기를 확인했다. 선명하게 찍힌 두 줄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 세란. 여기에 다정에게 불륜 관계가 들킬까봐 돌변했던 상철의 태도는 세란을 더욱 악한 독기를 품게 만들었다. 이처럼 거의 열리기 직전까지 치닫았던 판도라의 상자는 결국 다시 굳게 닫혔지만, 세란과 상철 사이에 생긴 균열과 임신 사실이 이후 이들 관계에 어떤 복병이 될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후 세란은 다정에게 함께 산부인과에 가자고 제안하며 뻔뻔함의 극치를 보였다. 산부인과 검진을 통해 임신이라는 사실을 다시금 확인하게 된 세란. 그 소식에 다정은 자기 일처럼 기뻐하며 절친과 함께 공동 육아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가슴 벅차했고, 세란은 자신의 이미지가 걱정된다며 상철에게는 임신 사실을 말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 그 꿍꿍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다정 앞에서는 절친 모드를 유지하면서도 속으로는 “그렇게 좋아하지마. 이 아이, 백상철 네 남편 아이니까”라고 생각하는 세란의 섬뜩한 이중성은 보는 이들까지 소름 돋게 만들었다.
세란이 절친의 남편인 상철의 아이를 임신하면서 이들 세 사람의 관계는 그야말로 폭풍전야 그 자체였다. 파국으로 치닫기 시작한 이들의 관계가 어떤 전개로 이어지게 될지 기대가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민해일(윤해영 분)과 신덕수(안내상 분)는 또 한 번 서로를 스쳤다. 다정이를 위해 친모를 찾아 나선 덕수와 그 사실은 전혀 모르고 있는 해일이 또 한 번 같은 장소에서 마주치게 될 결정적 순간을 맞았던 것. 딸을 만나기 위해 다정의 집을 찾은 덕수, 그리고 새로 사귄 친구가 다정의 시어머니라는 사실은 꿈에도 모른 채 친구 집을 찾아온 해일, 두 사람의 동선이 또 한 번 우연히 겹치게 된 상황에서 과연 이들이 운명처럼 다시 만나게 될 수 있을지 기대와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