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4년 만에 크리스마스 공연 개최···'넬스룸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넬(Nell)이 연말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넬의 콘서트는 다양한 시도와 공 들인 연출, 탄탄한 라이브로 '믿고 보는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넬스룸'은 넬 콘서트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는 물론, 가장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하는 콘서트다.
넬은 올해 서울, 전주, 부산을 순회하는 클럽 투어와 일본 공연을 비롯해 다수의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음악팬들과 호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넬(Nell)이 연말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넬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연말 브랜드 콘서트 '크리스마스 인 넬스룸 2023(CHRISTMAS IN NELL’S ROOM 2023)'(이하 '넬스룸 2023')을 개최한다.
'넬스룸'은 넬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해에는 '굿바이, 헬로 인 넬스룸 2022(Goodbye, Hello in NELL’S ROOM 2022)'를 열어 한 해의 마지막과 새로운 해의 시작을 관객과 함께 했다. 올해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크리스마스 시즌에 돌아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넬의 콘서트는 다양한 시도와 공 들인 연출, 탄탄한 라이브로 '믿고 보는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넬스룸'은 넬 콘서트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는 물론, 가장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하는 콘서트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 무대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넬은 올해 서울, 전주, 부산을 순회하는 클럽 투어와 일본 공연을 비롯해 다수의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음악팬들과 호흡했다. 또 지난 8월 싱글 '원더러(Wanderer)', 10월 싱글 '문 샤워(Moon Shower)'를 잇달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오는 13일 오후 6시에는 새 EP '디스토피안스 유토피아(Dystopian’s Eutopia)'를 발매한다.
한편 넬스룸 2023'은 12월 22일 오후 8시, 12월 23일과 24일 오후 7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조사 받은 '지드래곤'…SNS에 '떳떳' 심경 남겼다
- 엄마 품으로 돌아온 쌍둥이 판다…일반 공개는 언제
- 남궁민, 1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2위 안은진·3위 이유미
- '탕후루 비켜! 원조 길거리 음식이 왔다'…그런데 붕어빵 가격이 '왜 이래'
- 남현희, 경찰 조사 10시간 만에 종료…“피해자 입장 변함 없나” 묵묵부답
- 시험 때 마다, 고속버스 탈 때마다 배가 아프다고? '과민성 장 증후군'! [한방 원펀치]
- [단독] 군무원, 정원 대비 5500명 ‘미달’…그러나 ‘이방인’ 대우에 중도퇴직자 급증[이현호
- 명동서 가짜 상품권 돌았다…상품권 사기 판매 일당 검거
- '또래 살인' 정유정, 사형 구형에…'외국어 배우는 중, 기회 달라'
- '지하철 타고 왔는데 '빈대'가 옷에'…공공시설 '목격담'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