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디올 뷰티 한정판 컬렉션 국내 단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한정판 컬렉션을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라인인 '백스테이지'의 다양한 신상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 자사몰 외에는 모든 유통채널을 통틀어 쓱닷컴에서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협업 확대…한정판 상품 출시
MD 차별화 통해 고객 만족도 높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SSG닷컴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한정판 컬렉션을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등 행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럭셔리 브랜드 한정판 상품을 선보여 고급 선물 수요를 겨냥했다.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만 판매하며 가격대는 △아이 팔레트 7만8000원 △립 글로우 4만8000원 △립 맥시마이저 4만9000원으로 12만원 이상 구매 시 X-mas 미니어처 아이템 증정 등 구매 금액별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
대표적으로 올 3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어딕트 립스틱’과 ‘어딕트 패션 케이스’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했으며 5월에는 가정의달 부티크 페이지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고객 쇼핑 경험을 극대화했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쓱닷컴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동일한 부티크 페이지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한혜원 SSG닷컴 뷰티MD팀 파트장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쓱닷컴이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선보이는 단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시장, 여장 폭로되자 극단 선택...아웃팅 논란
- 김민석 ‘남현희 증거인멸 의혹’ 추가 고발, 사기 공모 이어 두 번째
- 탈주범 김길수, 사기 혐의 피소…“2억원대 보증금 안 돌려줘”
- 초등생 친딸 상습학대·성폭행한 30대…반성문만 52번 냈다 [그해 오늘]
- "공부 잘하는 약 구해요"…수능 앞두고 약물 오남용 주의보
- 짝퉁 판치는 알리…‘설화수’ 위조품은 검색도 안된다
- 정부 통신비 대책 5가지는?…5G폰 LTE요금제 가입, 중저가 단말
- 전청조, 재벌 3세 사칭 언제까지...10월? 2월? 카톡 보니
- 자취방 찾아온 모친에 흉기 휘두른 20대 아들…"묵비권 행사중"
- 김길수 여자친구 전화 울리자...추격전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