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19대 박은 광란의 범퍼카, 실탄 사격에도 풀 악셀…경악(한블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란의 음주 운전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광란의 만취 차량, 실탄 사격 체포 현장'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운전자는 실탄 진압에도 여전히 날뛰고 광란의 운전을 계속했다.
한문철은 무차별 폭동을 막기 위한 경찰의 실탄 사용에 대해 "서현역 묻지마 질주-흉기 난동, 강남 마약 운전 이후 경찰청장이 흉악 범죄는 실탄 사용을 허용했다. 그 이후 첫 번째 사례, 경찰 한 분은 특진하셨다고 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광란의 음주 운전이 소개됐다.
11월 7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블랙박스에 포착된 다양한 실제 상황들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광란의 만취 차량, 실탄 사격 체포 현장'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만취한 운전자는 14km를 도주했고, 경찰은 음주 차량의 뒤를 쫓았다. 무려 경찰차 10대가 출동했다고.
차량은 주차장에 들어갔고 다른 차량과 경찰차에 계속 부딪히면서 도주했다. 결국 경찰은 차를 멈추지 위해 바퀴에 실탄을 쏘기 시작했다. 운전자는 실탄 진압에도 여전히 날뛰고 광란의 운전을 계속했다. 좁은 주차장에서 범퍼카인 양 점점 더 무분별한 충돌을 했고, 총 19대의 차량과 충돌했다고 해 스튜디오는 경악했다.
더불어 운전자는 경찰이 유리창을 깰 때도 풀 악세를 밟아 충격을 줬다. 이후 그는 "술에 취해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라고 했으나, 음주운전 벌금 전적이 있었다. 이수근은 "했던 사람이 또 하는 거다. 형량이 높아야 한다"라고 했다.
한문철은 무차별 폭동을 막기 위한 경찰의 실탄 사용에 대해 "서현역 묻지마 질주-흉기 난동, 강남 마약 운전 이후 경찰청장이 흉악 범죄는 실탄 사용을 허용했다. 그 이후 첫 번째 사례, 경찰 한 분은 특진하셨다고 한다"고 했다.
이에 이수근은 "인명 피해를 줄이려고 숙여서 타이어에 쏘지 않나. 대단하시다"라고 반응했다.
(사진=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라이머 안현모→박지윤 무려 5커플, ★부부 잇단 파경에 충격[스타와치]
- ‘53년 연기 인생, 그리운 국민아버지’…故 송재호 오늘(7일) 사망 3주기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전남편 빚 20억 4번째 결혼, 아들 있다고 헛소문” 개그우먼 사기결혼 고백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