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크리스챤 디올 뷰티' 한정판 콜렉션 단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 뷰티' 한정판 콜렉션을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SSG닷컴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한혜원 SSG닷컴 뷰티MD팀 파트장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SSG닷컴이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선보이는 단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 뷰티' 한정판 콜렉션을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SSG닷컴은 크리스마스 등 행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고급 선물 수요를 겨냥해 럭셔리 브랜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콜렉션'은 메이크업 라인 '백스테이지' 신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 자사몰 외에는 모든 유통 채널을 통틀어 SSG닷컴에서만 선보인다.
SSG닷컴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지난 3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어딕트 립스틱'과 '어딕트 패션 케이스'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했다. 5월에는 가정의달 부티크 페이지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고객 쇼핑 경험을 극대화했다.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동일한 부티크 페이지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한혜원 SSG닷컴 뷰티MD팀 파트장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SSG닷컴이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선보이는 단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G사 해외결제서비스 '세금 폭탄' 리스크 확산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지자체별 데이터 담당 1.25명…ICT 전담조직·인력 재정비해야
- 이상민 장관 “지자체 4곳 지방채 발행해야…다각적 방법 검토”
- ABB중심 대구에서 '대한민국 ICT융합엑스포' 오늘 개막…디지털 핵심 기술 대거 선봬
- “나이가 132억살”…최고령 블랙홀 발견
- 尹 대통령 부부, '따로 또 같이' TK·호남行…시장 등 찾아 소통 행보
- 50인 미만 중대재해법 적용 2개월 앞…中企 “2년 연장을”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2〉디지털지역혁신포럼, 정부·지자체·산·학 소통 강화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2〉황종성 NIA 원장 “디지털로 재택 근무 활성화 등 검토해야”
- [2023 ICT창업멘토링 20스타즈] 〈1〉반프 “자율주행 트럭, 타이어 사고 위험 획기적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