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XX하네” 숙행 도발에 타격 無→팬클럽 언급엔 “진짜 별로” (화밤)[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밤' 송가인과 숙행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숙행은 '화밤'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전라남도 진도는 송가인 씨가 지키고 있지 않나. 저는 살짝 위에 위치한 광주와 나주를 책임지고 있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숙행 언니 오늘 '화밤' 왔으니까 언니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줘라"며 대화의 문을 열었고, 숙행은 "XX하네"라고 받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화밤' 송가인과 숙행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11월 7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는 '내 고향 화밤시' 특집으로 꾸며져 김용필, 현숙, 고정우, 숙행, 안성준, 고강민이 출연해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숙행은 신곡 '단꿈'을 부르며 등장했다. 숙행은 '화밤'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전라남도 진도는 송가인 씨가 지키고 있지 않나. 저는 살짝 위에 위치한 광주와 나주를 책임지고 있다"고 밝혔다.
장민호는 송가인과 숙행을 향해 전라도 사투리로 대화가 가능한지 물었다. 송가인은 "숙행 언니 오늘 '화밤' 왔으니까 언니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줘라"며 대화의 문을 열었고, 숙행은 "XX하네"라고 받아쳤다.
뜻밖의 대답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송가인은 "전라도 사투리는 욕이 절반"이라며 의연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숙행은 다시 한번 "귄대가리 있는 X"이라고 송가인을 칭찬하면서도 "안 된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동향인 두 사람의 대결은 데스매치에서도 이어졌다. 숙행은 데스매치 상대로 송가인을 지목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시즌1에도 함께 출연하며 절친한 사이를 자랑하는 숙행을 향해 진짜 별로다. 굳이 친한 동생을 왜"라며 발끈했다.
두 사람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5자 토크를 진행했다. 숙행은 "어게인 미안"이라며 송가인의 팬클럽을 언급했다. 갑작스러운 도발에 은가은은 "팬은 건드리면 안 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송가인 역시 "숙행열차 끝"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붐과 장민호는 두 사람을 급히 말리며 "서로 상처만 남은 대결이었다. 절친이니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상황을 수습했다.
선제공격에 나선 송가인은 '섬마을 선생님'을 선곡하며 99점이라는 고득점을 획득했다. 이어 숙행은 '고창에서 왔어요'로 맞불을 놓았으나 92점에 머물러 아쉬움을 삼켰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라이머 안현모→박지윤 무려 5커플, ★부부 잇단 파경에 충격[스타와치]
- ‘53년 연기 인생, 그리운 국민아버지’…故 송재호 오늘(7일) 사망 3주기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전남편 빚 20억 4번째 결혼, 아들 있다고 헛소문” 개그우먼 사기결혼 고백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