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도 인정한 문에스더 “외국팬 DM 많이 와”→블랙핑크 커버까지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에스더가 방탄소년단(BTS) 정국에게 칭찬받은 소감을 전했다.
앞서 문에스더는 'SEVEN'을 커버한 후 원곡자인 정국에게 호평을 받기도.
정국은 자신의 라이브 방송에서 문에스더의 커버 영상을 시청하면서 "역시 잘하신다"고 극찬한 바 있다.
문에스더는 "처음에 외국 분들한테 DM이 엄청 오더라. 무슨 일인가 했는데 정국 덕분에 제 콘텐츠가 해외에도 알려졌다. 너무 감사했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문에스더가 방탄소년단(BTS) 정국에게 칭찬받은 소감을 전했다.
11월 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1세대 스타강사 문단열과 150만 유튜버 '츄더'로 활동 중인 딸 문에스더의 고민이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문에스더에 대해 "구독자 153만 크리에이터로 누적 조회수만 무려 3억 뷰다. 춤과 노래, 모창까지 완벽하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문에스더는 블랙핑크 제니, 지수, 로제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따라한 모창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문에스더는 'SEVEN'을 커버한 후 원곡자인 정국에게 호평을 받기도. 정국은 자신의 라이브 방송에서 문에스더의 커버 영상을 시청하면서 "역시 잘하신다"고 극찬한 바 있다.
문에스더는 "처음에 외국 분들한테 DM이 엄청 오더라. 무슨 일인가 했는데 정국 덕분에 제 콘텐츠가 해외에도 알려졌다. 너무 감사했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정형돈이 "방탄소년단이 칭찬하면 레벨이 바로 월드 클래스로 승격되지 않냐"고 묻자 문에스더는 "조회수와 댓글이 엄청 많아졌다"며 웃었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라이머 안현모→박지윤 무려 5커플, ★부부 잇단 파경에 충격[스타와치]
- ‘53년 연기 인생, 그리운 국민아버지’…故 송재호 오늘(7일) 사망 3주기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전남편 빚 20억 4번째 결혼, 아들 있다고 헛소문” 개그우먼 사기결혼 고백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