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 ‘2023 아시아 모델 어워즈’ 라이징스타상 수상!

손봉석 기자 2023. 11. 8. 0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렙엔터테인먼트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가요계를 수놓은 대세돌답게 의미있는 상을 거머쥐었다.

지난 5일 개최된 ‘2023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VANNER(배너)는 가수 부문 라이징스타상 수상을 통해 인기 상승 궤도를 달리고 있는 대세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VANNER(배너)는 “초대해 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멋진 상까지 안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 올라가라는 의미의 상으로 생각하고 초심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배너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VVS 덕분에 좋은 상을 받아 감사하고 사랑한다”, “VVS와 함께 이 영광을 누리고 싶다”며 늘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올해 18회를 맞이한 아시아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엔터테인먼트 축제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럽에게 상장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에 ‘피크타임’ 우승 이후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VANNER(배너)가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라이징스타상에 선정된 것은 뜻깊은 일로 대중성과 성장성 모든 부분에서 매력이 입증됐다.

2019년 데뷔한 VANNER(배너)는 첫 미국 투어를 시작으로 수많은 해외 공연을 통해 무대매너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쌓아왔으며, 지난 2월 방영한 ‘피크타임’에서 우승을 거두며 전성시대를 누리고 있다.

VANNER(배너)는 지난 8월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로 컴백해 약 11만 장의 역대 최고 앨범 판매량 달성은 물론 홍콩, 필리핀, 대만 아이튠즈 글로벌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파워를 보여줬으며, 최근 한국과 일본에서 개최한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라이징스타상 수상으로 앞으로의 더욱 빛나는 활약을 예고한 VANNER(배너)는 EBS ‘밤의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대중들과의 친밀한 소통으로 각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