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2023년도 성과관리 역량 강화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화성시는 7일 시청 대강당에서 소속 공직자를 대상으로 성과관리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선8기 비전 실현을 위해 직원들의 성과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성과 중심 조직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마련했다.
유운호 시 정책기획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성과관리제도가 화성시 시정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보다 효율적인 성과관리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시정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화성시는 7일 시청 대강당에서 소속 공직자를 대상으로 성과관리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선8기 비전 실현을 위해 직원들의 성과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성과 중심 조직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마련했다. 133개 전 부서의 성과관리 지표 담당자, 신규 공직자 등 300여 명이 참여했다.
강의는 임현준 한국미래정책연구원 부원장이 강사를 맡아 '성과관리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성과관리의 기본개념부터 전략목표 달성을 위한 성과지표 설정방법 등 성과관리를 위한 실효성 있는 내용을 다뤄 직원들의 성과관리 역량 향상을 도왔다.
유운호 시 정책기획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성과관리제도가 화성시 시정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보다 효율적인 성과관리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시정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성=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G사 해외결제서비스 '세금 폭탄' 리스크 확산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지자체별 데이터 담당 1.25명…ICT 전담조직·인력 재정비해야
- 이상민 장관 “지자체 4곳 지방채 발행해야…다각적 방법 검토”
- “나이가 132억살”…최고령 블랙홀 발견
- 尹 대통령 부부, '따로 또 같이' TK·호남行…시장 등 찾아 소통 행보
- 50인 미만 중대재해법 적용 2개월 앞…中企 “2년 연장을”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2〉디지털지역혁신포럼, 정부·지자체·산·학 소통 강화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2〉황종성 NIA 원장 “디지털로 재택 근무 활성화 등 검토해야”
- [2023 ICT창업멘토링 20스타즈] 〈1〉반프 “자율주행 트럭, 타이어 사고 위험 획기적 개선”
- “푸틴, 내년 대선도 나온다…경쟁상대 없어 사실상 '당선'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