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이끌 듯”... 김중연VS정초하, 불 퍼포먼스 대결 ‘감탄’ (‘불타는 장미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2' 김중연과 정초하가 퍼포먼스 대결을 펼쳤다.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2'에서는 김중연과 정초하가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새로운 정초하의 원픽은 김중연이었고, 정초하는 "퍼포먼스를 잘하시지 않냐. 저도 퍼포먼스 좀 연습했다"고 말해 김준연을 당황케 했다.
정초하는 블랭핑크 '불장난'을 선곡했고, 김중연은 장윤정 '불나비'를 선곡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2’에서는 김중연과 정초하가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초하는 사탕을 들고 무대로 나왔고 “좋아하는 분이 바뀌었다. 원래 신성 님이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좋아하는 삼촌이 대결 상대다”며 사탕을 건넸다.
새로운 정초하의 원픽은 김중연이었고, 정초하는 “퍼포먼스를 잘하시지 않냐. 저도 퍼포먼스 좀 연습했다”고 말해 김준연을 당황케 했다.
정초하는 블랭핑크 ‘불장난’을 선곡했고, 김중연은 장윤정 ‘불나비’를 선곡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초하의 무대를 본 김중연은 “우리나라 가요계를 이끌 것 같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고 극찬했다. 결과 김중연이 2:1로 승리했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2’은 눈을 뗄 수 없는 7인 7색의 매력으로 화요일 밤을 붉게 물들일 불타는 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불타는 장미단2’ 신성→박민수, ‘신에손박’으로 ‘애교+깜찍’ 무대 폭발
- ‘불타는 장미단2’ 김유하, 신성 가사 실수에 “티가 너무나더라” 웃음
- 탑현, SNS 사칭 계정 경고 “주의 부탁”
- [종합] ‘슈돌’ 강경준, 효도 여행 준비... 母 업으며 눈물 “얼머나 힘드셨을까”
- ‘슈돌’ 강경준 母 “손자 정안이는 복덩이... 혈육보다 더 마음 가”
- ‘슈돌’ 김준호, 子 정우 셀프 이발 후 당황... “망한 것 같아”
- ‘슈돌’ 펜싱 김준호 “첫째子 ‘싫어병’ 걸려”→둘째도 울자 “반칙이지”
- 플레디스, 새 보이그룹 내년 1분기 론칭
- ‘싱어게인3’ 50호 김승미, 빚투 반박 “갚을 돈 없다…법적 대응”
- 김준수, 12월 연말 콘서트 개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