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26일 첫방 확정…기안84, '미우새' 잡고 '대상' 굳히나 [종합]

이지현 2023. 11. 7. 23: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 시즌3가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7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측은 "잠정적으로 26일 첫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태계일주' 시즌1의 최고 시청률 5.2%, 시즌2는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하며 기안84는 '태계일주'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태계일주' 시즌3가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7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측은 "잠정적으로 26일 첫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일요일로 편성된 가운데, 앞선 시즌2에서 SBS '미운 우리 새끼'와 또 다시 경쟁할지 기대를 모은다.

'태계일주' 시즌1의 최고 시청률 5.2%, 시즌2는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하며 기안84는 '태계일주'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또한 '미우새'를 잡고 일요일 예능 전체 1위 자리에 오르기도 한 만큼, 또 다시 일요일 예능판을 뒤집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태계일주3'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섬, 바로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로 떠난다. 마다가스카르는 다채로운 희귀동식물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물론 다양한 원주민들을 만날 수 있는 원시의 모습이 남아 있는 낙원 같은 곳이다. 남미와 인도에 이어서 자연 초밀착의 여행을 보여줄 기안84의 '태계일주3'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는 상황. 기안84는 지난달 16일 마다가스카르로 출국했다.

이번 '태계일주3'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에 이어 '태계일주1'에서 함께 한 배우 이시언도 합류했다. 여행에 앞서 기안84는 "그 나라 사람들의 삶의 풍경을 보고 싶다"며 아프리카 헬스장 가기, MZ 여자사람친구 사귀기를 비롯해 현지의 삶에 스며들 수 있는 '기켓리스트'를 쏟아내 기대를 더했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인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 공개된 콘텐츠들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함께 모여 버킷리스트를 나누는 콘텐츠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2위까지 올랐고,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방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태계일주'와 '나 혼자 산다' 등 MBC 간판 예능에서 활약 중인 기안84가 'MBC 연예대상' 대상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태계일주3'의 첫방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