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2’ 신성→박민수, ‘신에손박’으로 ‘애교+깜찍’ 무대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2' 신성, 에녹, 손태진, 박민수가 반전 무대를 선사했다.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2'에서는 '신에손박' 신성, 에녹, 손태진, 박민수와 '다주하' 김다현, 김주은, 정초하 팀이 아이스크림 시식권을 걸고 대결을 펼쳤다.
이에 '신에손박' 신성, 에녹, 손태진, 박민수은 박윤경 '1,2,3,4'를 선곡해 '다주하'에 지지 않는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2’에서는 ‘신에손박’ 신성, 에녹, 손태진, 박민수와 ‘다주하’ 김다현, 김주은, 정초하 팀이 아이스크림 시식권을 걸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다주하’ 김다현, 김주은, 정초하는 나미 ‘인디언 인형처럼’을 선곡해 멋진 댄스와 안정적인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신에손박’ 신성, 에녹, 손태진, 박민수은 박윤경 ‘1,2,3,4’를 선곡해 ‘다주하’에 지지 않는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다. 대결 결과 ‘다주하’가 몰표를 받으며 승리했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2’은 눈을 뗄 수 없는 7인 7색의 매력으로 화요일 밤을 붉게 물들일 불타는 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불타는 장미단2’ 김유하, 신성 가사 실수에 “티가 너무나더라” 웃음
- 탑현, SNS 사칭 계정 경고 “주의 부탁”
- [종합] ‘슈돌’ 강경준, 효도 여행 준비... 母 업으며 눈물 “얼머나 힘드셨을까”
- ‘슈돌’ 강경준 母 “손자 정안이는 복덩이... 혈육보다 더 마음 가”
- ‘슈돌’ 김준호, 子 정우 셀프 이발 후 당황... “망한 것 같아”
- ‘슈돌’ 펜싱 김준호 “첫째子 ‘싫어병’ 걸려”→둘째도 울자 “반칙이지”
- 플레디스, 새 보이그룹 내년 1분기 론칭
- ‘싱어게인3’ 50호 김승미, 빚투 반박 “갚을 돈 없다…법적 대응”
- 김준수, 12월 연말 콘서트 개최 확정
- ‘뮤직인더트립’ 이무진, 대학동기들과 강진 여행…“예약 힘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