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CBS 가을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CBS(본부장 박성석)가 마련한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CBS 가을음악회'가 7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충북CBS(청주 FM 91.5MHz, 충주 FM 99.3MHz)는 오는 11일 오후 5시 5분부터 6시까지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CBS 가을음악회'를 녹음 편집해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CBS(본부장 박성석)가 마련한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CBS 가을음악회'가 7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음악회에는 유명 록밴드 '부활' 출신의 명품 보컬 정동하를 비롯해 희망과 긍정을 노래하는 슈퍼스타 이한철 밴드가 출연해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또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미성의 테너 존노, '크로스오버의 디바' 소프라노 신델라가 깊어 가는 가을밤을 꾸몄다.
먼저 무대에 오른 이한철 밴드는 '좋아요'와 '산책', 'O'My Sole' 등 잔잔하고 아름다운 선율로 감성을 자극했다.
이어 소프라노 신델라는 'Those Were The Days'를 비롯해 '뱃노래', '낭만에 대하여' 등 감성과 품격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사했다.
신델라는 테너 존노와 함께 'Time To Say Goodbye'를 듀엣 무대로 선보이기도 했다.
존노는 세련된 무대 매너로 'The prayer(기도)'와 '마중', 'My way or you raise me up' 등을 열창했다.
피날레 무대를 장식한 정동하는 '낙엽따라 가버린 사랑'과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대성당들의 시대(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中)' 등을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충북CBS 박성석 본부장은 "충북CBS는 지난 1990년 창립 이후 33년 동안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통해 청주시민을 비롯해 충북도민들과 호흡하며 동행해 왔다"며 "앞으로 저출생 인구감소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과 중부내륙지역의 발전을 위해 언론의 역할을 다하는 한편, 지역 교회들이 복음의 본질을 회복하고 시민들의 안식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북CBS(청주 FM 91.5MHz, 충주 FM 99.3MHz)는 오는 11일 오후 5시 5분부터 6시까지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CBS 가을음악회'를 녹음 편집해 방송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충북CBS 최범규 기자 calguksu@naver.com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론장악 논란' 이동관 방통위원장 탄핵 가능 할까?[권영철의 Why뉴스]
- "시계 왜 제대로 안 고쳐" 흉기들고 금은방 찾아간 80대 검거
- 야산서 10대 자녀 2명 살해 뒤 극단 선택 시도 아빠…檢, 사형 구형
- [노컷브이]"위원장 갑질, 깡패입니까?" 박민 청문회 파행…이유가?
- 엄마 택배일 돕다 숨진 아들…경찰 "가해차량 과실치사 혐의"
- 野 "공매도 금지 절차적 문제"…與 "예고 자체가 문제될 수도"
- 대통령실 국감, 野 "참모 중 간첩"…與 "선 넘은 표현"
- 국민의힘 안철수-이준석, 식당서 신경전
- '산업용 전기'만 인상?…총선 우려에 '땜질 처방' 택하나[이정주의 질문]
- '167㎞/h 폭주' 구자균 회장 벌금 30만원…죄 감춘 직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