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경준 모친이 손자 정안이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11월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강경준은 아들 정안, 정우와 모친을 모시고 제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강경준은 여행을 위해 둘째 아들 정우와 함께 차를 타고 모친과 정안이를 데리러 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경준 모친이 손자 정안이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11월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강경준은 아들 정안, 정우와 모친을 모시고 제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강경준은 여행을 위해 둘째 아들 정우와 함께 차를 타고 모친과 정안이를 데리러 갔다. 정안이가 강경준 모친과 함께 살고 있다고. 강경준 모친은 배우 강경준의 모친이자 장신영의 시어머니라 자신을 소개했다.
강경준 모친은 아들 강경준이 남양주로 이사했다며 “정안이가 같이 따라가는 줄 알았는데 학교를 서울에 남아있고 싶어 하는 걸 보고 내가 가까이 이사 가니까 ‘정안이 너 정말 할머니 집에 살겠니?’ 했더니 ‘네’ 하는 거다. 작은 소리도 아니고 큰 소리로. 할머니에게 오겠다는데 어떻게 안 받아주냐”고 정안이와 함께 살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정안이 학교 통학문제 때문에 할머니 집에 방이 생겼고, 정안이의 방은 보물 1호 배우 노윤서 사인이 눈길을 끌었다. 강경준 모친은 아침 기도를 하며 정안이를 깨워서 아침을 차려주며 손자 사랑을 보였고, 소유진은 “강경준 형이 이제 결혼을 해서 정안이가 첫손주였다고 한다”고 말했다.
강경준 모친은 “정안이를 초등학교 3학년부터 봤다. 너무 예쁘더라. 말로 표현할 수 없다. 혈육관계보다 더 마음이 가고 예뻐해 주고 싶고 사랑스럽고. 내가 신영이 받아들일 때 정안이도 같이 온 거다. 이제 다른 생각 전혀 안 든다. 내 새끼다. 남이 아닌 거다”고 털어놨다.
정안이는 조모에 대해 “아침에 조용히 깨워주시고 방에 와서 기도해주시는데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라이머 안현모→박지윤 무려 5커플, ★부부 잇단 파경에 충격[스타와치]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53년 연기 인생, 그리운 국민아버지’…故 송재호 오늘(7일) 사망 3주기
- “전남편 빚 20억 4번째 결혼, 아들 있다고 헛소문” 개그우먼 사기결혼 고백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