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위호텔제주, 한라산 '산행 & 스파'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WE)호텔제주'는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한라산 산행을 위한 '산행 & 스파'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산행 & 스파' 패키지는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더불어 산행에 도움이 되도록 트래킹 키트로 삼다수 2병, 쿠키와 귤을 제공한다.
한라산의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WE)호텔제주'는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한라산 산행을 위한 '산행 & 스파'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산행 & 스파' 패키지는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더불어 산행에 도움이 되도록 트래킹 키트로 삼다수 2병, 쿠키와 귤을 제공한다. 그리고 산행 후에 메디컬스파센터에서 카본 스파 테라피를 받으며 몸의 피로를 풀고 회복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라산의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알려져 있다. 영실탐방로는 한라산 등반 코스 중 가장 수월하게 오를 수 있는 코스로 특히 윗세오름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어 초보자들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어 일반적으로 많이 추천하는 코스다.
또한 패키지에는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2박 투숙 시에는 조식 뷔페를 2인에게 1회 제공한다. (사진=위호텔제주)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경매까지갔던 유인나 '용산 고급아파트'…"오늘 해결"
- 김길수 여자친구 전화 울리자...추격전 CCTV 보니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몸값 2.5조…수요예측 부진에도, 흥행 기대 왜
- 남현희, 두 번 임신 믿었다…아기 신발 선물한 전청조
- 남태현과 마약한 서민재, 재판 중 개명한 이유…"신분 세탁 NO!"
- [단독]'싱어게인3' 김승미, 빚투 폭로 반박 "변제할 금액 없어…법적 대응"(인터뷰)
- 엄마 택배 돕던 중학생 참변...'노란불에 과속' 운전자 송치
- 신화 전진 부친상…찰리박, 6일 별세
- 자취방 찾아온 모친에 흉기 휘두른 20대 아들…"묵비권 행사중"
- “입대 전 얼굴 보자”…중학교 동창 집단폭행 20대, 징역 4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