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윤두준, 해박한 여행 지식으로 ‘위키두준’ 등극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여행 메이트로 활약했다.
윤두준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every1 ‘위대한 가이드’의 이탈리아 여행 마지막 이야기편에서 여행 메이트로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윤두준은 이탈리아 여행의 마지막 도시인 돌로미티로 향하기 전 베네토주 골동품 시장에서 개인 쇼핑에 나섰다. 축구 마니아답게 번역 애플리케이션을 적극 활용하며 매의 눈으로 축구용품, 유니폼을 찾았지만 결국 아무것도 사지 못한 윤두준은 “낭만을 샀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돌로미티에 도착한 멤버들은 산악 라이딩으로 알프스 대자연을 즐겼다. 아름다운 경치에 푹 빠진 윤두준은 “공기 너무 좋다”며 맑은 공기와 숲의 향을 힘껏 들이켰고, 알프스 절경이 보이자 “하늘 위에 있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숙소에서는 숙련된 요리 솜씨로 조현아와 함께 저녁식사를 준비했다. 아이돌계 대표 ‘요잘알’답게 윤두준은 칼질부터 조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부대찌개를 완성했다.
5일간의 이탈리아의 모든 일정을 마친 윤두준은 “근래에 이렇게 많이 웃은 적이 없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서 자전거도 타고 맛있는 밥도 먹고 좋은 사람들을 얻었다. 모두 감사하다”며 소회를 털어놓았다.
이탈리아 여행 내내 해박한 지식으로 ‘위키두준’에 등극한 윤두준은 적재적소의 리액션과 친화력으로 여행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윤두준은 ‘위대한 가이드’의 두 번째 여행지인 이집트편에도 여행 메이트로 함께할 예정이다. 윤두준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오는 17일부터 3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을 개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