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 아늑+깔끔한 혼자 사는 집 최초 공개.. “아옳이와는 19년 지기”

김태형 2023. 11. 7. 2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씨엔블루 강민혁이 자신의 집을 최초 공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아옳이'에는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같이 혼나던 우리 둘... (feat. 씨엔블루 강민혁) | 아바타 데이트 EP.02'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현재 '아바타 데이트'라는 콘텐츠를 하고 있는 아옳이는 레오제이에 이어 밴드 씨엔블루 강민혁을 만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아옳이’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밴드 씨엔블루 강민혁이 자신의 집을 최초 공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아옳이’에는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같이 혼나던 우리 둘... (feat. 씨엔블루 강민혁) | 아바타 데이트 EP.02’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현재 ‘아바타 데이트’라는 콘텐츠를 하고 있는 아옳이는 레오제이에 이어 밴드 씨엔블루 강민혁을 만났다.

강민혁을 만난 아옳이는 “키가 너무 크셔서 우리가 화면에 안 담긴다”라며 감탄했다. 강민혁과는 19년 지기로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친구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강민혁은 “레오제이랑 (아바타 데이트를) 하는 걸 봤는데 달달하지가 않더라. 달달함이 부족해서 오늘은 좀 달달한 걸 해야 하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아옳이는 “역시 연기자”라며 웃었다.

강민혁은 “(레오제이랑 찍은) 사진을 보면서 ‘어? 약간 질투나네’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사진은 너무 잘 나왔는데 영상을 막상 보니까 민영이(아옳이)의 유튜브 사업에 대한 비즈니스 말투, 그런 게 보이니까 좀 아쉽더라”라고 솔직하게 평가했다.

이어서 강민혁의 혼자 사는 집이 공개됐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과 아늑한 느낌의 거실이 시선을 끌었다. 또한 반려묘를 기르고 있으며, 책도 쓴 근황도 소개됐다.

옷방에는 색깔별, 종류별로 옷들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다. 아옳이는 “도대체 똑같은 흰색 티를 몇 개나 사는 거냐. 왜 이렇게 사치를 부려”라며 웃었다.

“오늘을 위해서 정리한 건가. 원래 이렇게 깔끔한가”라는 질문에 강민혁은 “옷방은 하나도 안 건드렸다. 오늘 내 집을 최초 공개하는 거다”라고 답했다.

강민혁은 채광이 좋은 침실도 공개했다. TV가 침실에 있는 것에 강민혁은 “누워서 넷플릭스 보면 최고다”라고 말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