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8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11. 7. 20:14
노르웨이 산악마을의 폭포 절경
■세계테마기행(EBS1 오후 8시40분) = ‘물 만난 노르웨이’의 3부가 방영된다. 노르웨이 베스트란주의 프롬스달렌 계곡에 있는 마을 ‘플롬’으로 떠난다. 플롬 산악열차에 몸을 싣고 창문 너머로 보이는 ‘효스포센폭포’의 절경을 엿본다. 이후 폭포 앞에서 펼쳐지는 ‘훌드라’ 공연도 관람한다. 5분간 진행되는 공연은 ‘마을 목동들을 유혹해서 폭포로 데려갔다’는 요정 훌드라를 생생하게 재현한다.
‘대한외국인’ 5명 나와 입심 자랑
■라디오스타(MBC 오후 10시30분) = 특집 ‘물 건너온 꼰대들’을 맞아 ‘대한외국인’ 5인이 출연한다. 이날 전 농구선수 전태풍은 물론 방송인 이다도시·샘 해밍턴·크리스티나·줄리안이 등장한다. 방송인 김구라는 전태풍에게 “어머님이 한국분이시지 않나”라고 묻는다. 이어지는 전태풍의 ‘한국인 엄마 자랑’에 이다도시는 “나는 내 몸으로 한국인을 2명이나 낳았다”고 말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