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 10kg 감량 꿀팁은 '이것'…"진짜 강력한 한 방" [마데핫리뷰]

양유진 기자 2023. 11. 7. 1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유튜버 성해은(29)이 다이어트 '꿀팁'을 공유했다.

성해은은 7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에 게재한 '이렇게 하면 무조건 빠진다 10kg 감량법' 영상에서 "행사랑 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를 한다"며 근황을 알렸다.

유튜버 성해은 /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는지 많이 궁금해하셔서 말씀 드리자면 그냥 흔한 정답 있잖냐. '덜 먹고 운동하면 빠진다'가 정답"이라고 덧붙인 성해은은 "배부르게 먹던 걸 적당히 먹고 안 하던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다. 가장 부담없이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다"는 생각을 남겼다.

성해은은 또 "진짜 강력한 한 방이 있다. 하루에 운동 두 번"이라며 "운동 두 번하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밥 먹으면 빠진다. 공복 유산소 한 번과 저녁에 한 번 가볍게 두 번 하면 몸이 진짜 다르다. 느낌 때문인지 확 다르다. 이틀만이라도 하시면 달라진다"고 설명했다.

"맛있어 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야 한다"라고도 이야기한 성해은이었다. 성해은은 "전 닭가슴살에 양파 먹는 게 너무 좋다. 매일 먹고 싶다. 치킨이나 제육, 돈가스가 당겨도 일단 먹고 생각한다. 웬만하면 다이어트 식단 든든하게 챙겨 드시면 생각이 사라진다. 가짜 식욕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해 방송된 '환승연애2' 마지막회에서 정현규(25)를 최종 선택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승무원 출신인 성해은은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