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파트너스, 일반청약 1346대 1 경쟁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처투자사 캡스톤파트너스는 지난 6~7일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실시해 134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지난 1~5일간 진행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국내외 경쟁률 952.78대 1을 기록했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이번에 확보한 공모 자금을 상장 이후 결성할 투자조합 출자에 사용할 예정이다.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는 "투자자 관심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주주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벤처투자사 캡스톤파트너스는 지난 6~7일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실시해 134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른 청약증거금은 약 1조원으로 집계됐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지난 1~5일간 진행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국내외 경쟁률 952.78대 1을 기록했다. 최종 공모가를 공모 희망 밴드 상단 초과인 4000원으로 확정한 바 있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이번에 확보한 공모 자금을 상장 이후 결성할 투자조합 출자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AUM을 점차 확대하고 향후 창출되는 성과보수, 관리보수로 회사의 외형성장과 수익 극대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는 "투자자 관심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주주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오는 15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 상장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 형제, 배임 혐의로 모친 고발…한미약품 "경영권에 눈먼 욕심"
- '기관지에 이물질 걸려서'…부산에서 제주까지 '300㎞' 이송
- 넥슨, '메이플 콘' 12월 6일 개최 예고…메이플스토리 팬 축제
- "트럼프 정권 인수팀, IRA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 계획"
- G마켓 '패션 포커스 위크'…패딩 최대 79% 할인
- 남양유업, '2024 여성인력 리더십 교육' 개최
- 에이블리, '2024 블프'…최대 80% 할인
- [지스타 2024] SOOP, AI 신기술 공개…시청 경험 극대화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겜별사] "한손으로 딱"…'발할라 서바이벌', 단순하지만 손맛 제대로 [지스타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