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일요일 밤 또 본다, MBC "26일 첫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약칭 태계일주3)'가 다시 일요일 밤으로 돌아온다.
7일 MBC 관계자는 "새 예능 프로그램 '태계일주3'가 오는 26일 일요일 밤에 첫 방송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 가운데 시즌1, 시즌2에 이어 다시 한번 '태계일주3' 또한 일요일 밤 편성이 확정돼 시리즈 팬들의 귀환을 부를 전망이다.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약칭 태계일주3)'가 다시 일요일 밤으로 돌아온다.
7일 MBC 관계자는 "새 예능 프로그램 '태계일주3'가 오는 26일 일요일 밤에 첫 방송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불리는 인기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여행 버킷 리스트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배우 이시언, 유튜버 빠니보틀과 남미, 시즌2에서는 유튜버 덱스, 빠니보틀과 인도를 다녀와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힘입어 '태계일주3'에서는 전 시즌 출연진이 모두 모인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에 이어 이시언이 합류해 마다가스카르에서 완전체를 이룬 것이다.
최근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제작진은 현재 후반 작업에 한창이다. 이 가운데 시즌1, 시즌2에 이어 다시 한번 '태계일주3' 또한 일요일 밤 편성이 확정돼 시리즈 팬들의 귀환을 부를 전망이다.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