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절친도 인정하는 원조 얼짱 시절 미모..“모든 남자가 좋아해”(‘박한별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한별이 절친들을 만났다.
7일 '박한별하나'에는 '절친 특집 1탄 (with 선화예중 무용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한별은 학창시절 무용과 친구들을 만났다.
친구는 "한별이는 모든 남자가 좋아했다"고 전했고, 박한별은 "나는 진짜 내가 예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한별이 절친들을 만났다.
7일 ‘박한별하나’에는 ‘절친 특집 1탄 (with 선화예중 무용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한별은 학창시절 무용과 친구들을 만났다.
고기를 구워 먹던 박한별과 친구들은 과거를 떠올렸다. 친구들는 “너 두 번째 층에 앉아있고”, “옆에서 차 쌩쌩 달리는데 헌팅 받을 때까지 앉아있어”라며 헌팅을 받기 위해 했던 일을 떠올렸다.
박한별은 “그런데 그때는 헌팅이 한창 유행이었다”고 공감했다. 친구는 “그리고 솔직히 좀 재밌긴 했다. 왜냐면 한별이도 있고 이러니까 남자들이 계속 말을 걸었다”고 말했다.
박한별은 “그때 생각하면 나 진짜 재수 없었다. 전화번호 물어보면 (모른 채 하고)”라며 “그때 인기가 진짜 많았던 거 같다”고 떠올렸다.
친구는 “한별이는 모든 남자가 좋아했다”고 전했고, 박한별은 “나는 진짜 내가 예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토트넘 최악의 날’…손흥민 득점 취소+퇴장 2명+줄부상까지, 첼시에 1-4 패 ‘무패 종료’[EPL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찰리박 6일 별세…子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켜[공식]
- ‘유머 일번지’ 달자 김현영 “전 남편, 빚만 20억.. 사기 결혼으로 유산까지 겪어” (물어보살)
- 김태원, 이선균 간접 언급→“마약에서 못 빠져나오면 죽어.. 연예인 마약은 겉표지일 뿐”
- 박봄, 앞머리 걷고 인형 미모 자랑..여전한 대문자 이목구비
- ‘블랙펜서’ 스턴트맨 배우, 비극적 교통사고로 자녀 셋과 함께 사망[할리웃톡]
- 고척돔→상암벌까지, 韓공연계 최초·최고 기록 갈아치운 히어로 임영웅 [SS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