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롯데캐슬 중앙' 1051가구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분양하는 단지마다 '완판'(완전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롯데건설이 다음달 경기 안산에서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투시도)을 공급한다.
롯데건설이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선보일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7개 동, 1051가구(전용면적 59~101㎡)로 이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 '완판' 행진 이어갈지 주목
올해 분양하는 단지마다 ‘완판’(완전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롯데건설이 다음달 경기 안산에서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투시도)을 공급한다.
롯데건설이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선보일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7개 동, 1051가구(전용면적 59~101㎡)로 이뤄진다. 이 중 전용 59㎡ 511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은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모두 갖춰진 안산시청 인근에 공급된다. 서울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 신안산선(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주요 지역까지 30분대 이동도 가능해진다.
롯데건설은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화 설계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가구를 4베이(거실과 방 3개가 나란히 배치된 구조) 남향으로 설계해 채광이 잘 들도록 하고, 최고 38층에 달하는 스카이라인 설계도 적용할 예정이다.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을 포함해 도서관과 카페 등이 들어서는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올해 1만340가구를 선보이며 ‘분양 큰손’으로 자리매김했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를 시작으로 해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등을 100% 분양 계약한 데 이어 최근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도 완판했다. 이 단지는 올해 인천 최고 경쟁률인 평균 111.5 대 1을 나타냈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가고싶은 나라 1위"…한국에 푹 빠진 나라
- "에코프로 탓에 난리 났다"…여의도 증권가 '초비상'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일본 보복' 4년 만에…'순도 99.999%' 한국이 또 해냈다
- 이영희 삼성전자 사장, 포브스 선정 '아시아 영향력 있는 여성'
- "이대로면 회사 못 살린다" 줄파산 비상…무너지는 기업들
- 이다도시 "얼굴에 손 대기 싫었는데 코 수술했다"
- 김태원 "머리 기르는 이유? 마약하면 다 남아"
- '노산의 아이콘' 최지우 "아기 가지려 병원 오래 다녀"
- "군대 간 연예인 이용 그만"…BTS 제이홉, 군 행사 사회 차출 취소
- "와사비 즐겨 먹었는데…" 노인 기억력 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