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동생그룹' 플레디스 신인, 내년 1분기 데뷔.."구체적 사항 미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새로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OSEN에 "2024년 1분기를 목표로 플레디스 신인그룹을 준비중인 것은 맞다"고 밝혔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그룹을 선보이는 겻은 2015년 데뷔한 세븐틴 이후 약 9년 만이다.
하이브에서 2024년에 선보일 첫 신인그룹이기도 한 이들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새로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OSEN에 "2024년 1분기를 목표로 플레디스 신인그룹을 준비중인 것은 맞다"고 밝혔다.
이어 "그 외 데뷔와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 미정이며,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그룹을 선보이는 겻은 2015년 데뷔한 세븐틴 이후 약 9년 만이다. 세븐틴이 자체제작 아이돌로 주목 받은 뒤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글로벌 K팝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바, 이들의 '동생그룹'에도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브에서 2024년에 선보일 첫 신인그룹이기도 한 이들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