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제일 싫어하는 운전? ♥장항준 옆에 앉아 있을 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은희 작가가 운전 고충에 관해 토로했다.
해당 영상에는 장항준 감독의 아내 김은희 작가와 함께 tvN '알쓸신잡'에서 호흡을 맞춘 심채경 천문학 박사가 출연했다.
장항준 감독은 "김은희 씨가 제일 싫어하는 운전은 옆에 제가 앉아 있는 것이다"라며 언급하자 김은희 작가는 "음악을 못 틀게 한다"라고 동감했다.
장항준 감독은 "옆에서 계속 말을 건다. 처음에는 김은희 작가 대답하다가 못 들은 척한다. 그래도 계속 말을 건다. 그 반응이 너무 재미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김은희 작가가 운전 고충에 관해 토로했다.
지난 6일 채널 ‘이응디귿디귿’에는 장항준 감독이 진행하는 웹콘텐츠 ‘넌 감독이었어’ 17화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장항준 감독의 아내 김은희 작가와 함께 tvN ‘알쓸신잡’에서 호흡을 맞춘 심채경 천문학 박사가 출연했다.
이날 심채경 박사와 김은희 작가는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하는 드라이브가 취미라는 공통점을 찾았다. 장항준 감독은 “김은희 씨가 제일 싫어하는 운전은 옆에 제가 앉아 있는 것이다”라며 언급하자 김은희 작가는 “음악을 못 틀게 한다”라고 동감했다.
장항준 감독은 “옆에서 계속 말을 건다. 처음에는 김은희 작가 대답하다가 못 들은 척한다. 그래도 계속 말을 건다. 그 반응이 너무 재미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은희 작가는 “신혼 때 장항준 감독이 가장 많이 한 말이 ‘은희야’였고 내가 가장 많이 한 말은 ‘하지마’였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이응디귿디귿’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이상민 “엄마 사랑해” 남겼다, 故임여순 여사 별세에 먹먹한 추모(미우새)[결정적장면]
- 라이머 안현모→박지윤 무려 5커플, ★부부 잇단 파경에 충격[스타와치]
- “좋은 친구로” 라이머 안현모 이혼, 성향 차이-딩크족 고민 재조명[종합]
- 이수정, 남현희 피해자 호소에 일침 “억대 명품 선물, 42살 여성이 사기 몰랐겠나”
- 제시 “6,7명과 연애→韓 남자들 나 감당 못 해” 외국인 만나는 이유(피식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