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바이오텍·한솔생명과학, 단국대에 1억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솔바이오텍과 한솔생명과학이 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단국대에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을 기탁했다고 7일 단국대가 밝혔다.
이 자리에는 안순철 단국대 총장과 임승호 한솔바이오텍 대표이사, 신형석 한솔생명과학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안순철 단국대 총장은 "인재 양성을 위해 한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약정해주신 점에 감사드린다"며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뷰티 견인할 인재 양성해 달라”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한솔바이오텍과 한솔생명과학이 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단국대에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을 기탁했다고 7일 단국대가 밝혔다.
임승호 대표이사는 “스타트업 시절 많은 분의 도움 덕에 지금의 기업을 키울 수 있었다”라며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신형석 대표이사도 “기업이 성장하는 단계에서 오좌섭 산학부총장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K-뷰티를 견인해갈 우수 인재를 양성해 달라”고 했다. 안순철 단국대 총장은 “인재 양성을 위해 한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약정해주신 점에 감사드린다”며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신하영 (shy11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경매까지갔던 유인나 '용산 고급아파트'…"최근 해결"
- “3500만원짜리 전기차 나온다”…테슬라, 車시장 평정하나
- “딸 같아서...” 숏컷 알바생 폭행 온몸으로 막은 50대
- “연예인 병사 보직 외 업무 말라”…BTS 제이홉 군 행사 사회자 취소
- “입대 전 얼굴 보자”…중학교 동창 집단폭행 20대, 징역 4년 확정
- 이복현에 '화환' 보낸 배터리아저씨…"공매도 선진화 감사"
- [르포]'반도체 전설' 켈러 "삼성 파운드리 훌륭…20년 협력 이유"
- 신화 전진 부친상…찰리박, 6일 별세
- “‘속았다’는 이선균, 왜 경찰 신고 하지 않았나” 변호사가 본 의문점
- 부부싸움 홧김에...그네 타는 딸 내동댕이, 3m 날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