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서 연극 `잘못된 성장의 사례` 무료로 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아트센터는 연극 '잘못된 성장의 사례' 온라인 공연을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공연 라이브에서 무료로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9월 두산아트센터 스페이스111에서 진행한 공연으로 관객 점유율 90%를 기록하며 마무리했다.
온라인 공연은 네이버 공연 라이브 플랫폼에서 상영 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상영 영상은 실제 공연을 사전 녹화해 제작했으며 한글 자막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아트센터는 연극 '잘못된 성장의 사례' 온라인 공연을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공연 라이브에서 무료로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잘못된 성장의 사례'는 DAC 아티스트인 강현주 극작·연출가의 신작이다. 지난 9월 두산아트센터 스페이스111에서 진행한 공연으로 관객 점유율 90%를 기록하며 마무리했다.
소도시 국립대학에서 식물의 저항성 유전자를 연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이지현이 연구실 총 책임자인 응용생명과학부 교수 은주 역을 맡았다. 연구실 초창기 멤버인 박사과정 혜경은 류혜린이, 오직 논문 통과에만 정신을 쏟고 있는 석사과정 예지는 공예지가 연기했다. 식물학자가 될 꿈에 부푼 인턴 인범 역으로는 이휘종이, 출산 후 복귀한 포스트닥터 지연 역으로는 박인지가, '유미'라는 이름으로 식물 블로그를 운영 중인 도윤 역으로는 황상경이 출연했다.
온라인 공연은 네이버 공연 라이브 플랫폼에서 상영 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상영 영상은 실제 공연을 사전 녹화해 제작했으며 한글 자막을 제공한다. 연출가의 글, 이해자료 등 작품에 대한 다양한 내용은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북에서 무료로 열람 가능하다.박은희기자 eh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와 다투다 홧김에…그네 타는 딸 3m 날려버린 아빠
- "요즘 파리바게뜨 왜 이래"…행주 이어 롤케이크에 곰팡이가
- "당신 좋아해" 지인에게 수차례 문자와 꽃 보낸 소방관…직위해제
- 도주 3일째 검거된 김길수…택시비 내준 여성에 전화했다가 덜미
- 사다리 올라가 찍었다…매장 탈의실서 女손님 도촬한 30대 직원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