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충남 아산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내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를 내달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4블록에 들어선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매곡리 일원, 53만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향후 아산·천안을 대표할 주거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를 내달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4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 동, 114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로는 △84㎡A 570가구 △84㎡B 259가구 △84㎡C 129가구 △96㎡ 182가구 등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매곡리 일원, 53만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교, 녹지, 공공청사 등 입주민들을 위한 도시기반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디스플레이시티1, 2(예정) 및 주변 산업단지들과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향후 아산·천안을 대표할 주거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지하철 1호선 탕정역이 가까워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기 적합하다. 인근 천안아산역의 KTX, SRT 등 고속철도를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이 용이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당진~청주고속도로(아산~천안 구간, 2023년 9월 개통)도 가까워 교통편의성이 개선됐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스코이앤씨, '청년·미래세대를 위한 건설AI 포럼' 개최
- 포스코이앤씨, 커피 찌꺼기로 '친환경 조경 토양개량제' 개발
- 포스코이앤씨, 강교량 공사에 다층 용접 자동화 기술 적용
- 포스코이앤씨,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견본주택 개관
- 카카오, 새 캐릭터 '골골즈(GOLGOLZ)' 출시
- 엠게임 '귀혼M', 21일 출시 확정…사전예약 200만 돌파
-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지스타 2024 출품작 4종 티저 영상 공개
- 생후 260g으로 태어난 '예랑이'…198일 만에 '기적 같은' 퇴원
- 컴투스 후원, 선수협회장기 리틀&여자 야구대회 성황리 종료
- 엘지유니참 고양이 간식 '냥스푼', 이마트 몰리스펫샵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