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비트 스튜디오, 1인칭 SF 어드벤처 '디 인빈서블' 정식 발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블리싱하는 1인칭 SF 어드벤처 '디 인빈서블(The Invincible)'을 스팀과 PS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했다고 7일 공식 발표했다.
'디 인빈서블'은 CD프로젝트레드에서 수석 PD로 재직한 마렉 마르쿠스제프스키(Marek Markuszewski)와 '위쳐' 시리즈를 개발한 핵심 멤버들이 설립한 스타워드 인더스트리(Starward Industries)가 개발했으며, 하드 SF장르 작가이자 폴란드의 미래학자 스타니스와프 렘(Stanisław Lem)의 소설을 모티프로 한 스토리로 이용자들을 상상 속에서 그려온 공상 과학의 세계로 인도한다.
우주생물학자 야스나가 아름다움을 내포하고 있는 신비로운 행성 레지스III를 발견한 뒤, 동료들과 본격적으로 탐사하며 게임 속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용자는 우주 과학자라는 설정으로, 실종 신고가 접수된 동료를 구조하기 위해 수색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위기를 겪으며 생존을 위한 찰나의 본능과 두뇌에 입각해 사투를 펼쳐야 한다.
'디 인빈서블'은 먼 미래의 우주 시대를 그린 공상 과학 속 세계관을 배경으로, 이용자들의 우주에 대한 동경과 함께 지구 밖 행성을 탐험하며 전개되는 외계 생명체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돋울 것으로 전망된다.
스팀에 정식 발매된 '디 인빈서블'의 판매 가격은 3만3000 원이다. '디 인빈서블'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