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싸움 하다 그네 타던 딸 밀어버린 아빠…딸은 3m 날아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부싸움을 하고 홧김에 그네를 타고 있던 딸을 강하게 밀어 떨어뜨린 아빠가 아동학대 혐의로 입건됐다.
공개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벤치에 앉아있던 남성 A씨가 혼자 그네를 타고 있는 딸 쪽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담겼다.
아이에게 다가간 A씨는 딸이 탄 그네를 거칠게 잡아끌었고, 이에 아이는 바닥으로 떨어졌다.
목격자 등에 따르면 A씨는 아내와 말다툼을 벌이던 중이었는데, 이때 아이가 계속 그네를 밀어달라고 하자 홧김에 이런 행동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부부싸움을 하고 홧김에 그네를 타고 있던 딸을 강하게 밀어 떨어뜨린 아빠가 아동학대 혐의로 입건됐다.
지난 6일 채널A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서울 강서구의 한 놀이터에서 아동학대 의심 신고가 접수됐다.
공개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벤치에 앉아있던 남성 A씨가 혼자 그네를 타고 있는 딸 쪽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담겼다. 아이에게 다가간 A씨는 딸이 탄 그네를 거칠게 잡아끌었고, 이에 아이는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후 다시 아이가 그네에 올라타자, A씨는 그네를 있는 힘껏 밀어 올렸다. 성인 키 이상의 높이까지 올라간 그네는 빠른 속도로 되돌아왔고, 아이는 3m가량 뒤쪽으로 내동댕이쳐졌다.
다행히 아이는 찰과상에 그쳤으나, 근처에 철제 울타리가 있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 등에 따르면 A씨는 아내와 말다툼을 벌이던 중이었는데, 이때 아이가 계속 그네를 밀어달라고 하자 홧김에 이런 행동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상황을 지켜본 주민이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은 부모의 진술을 들은 뒤 이번 달 초 A씨를 아동학대 혐의로 입건한 것으로 파악됐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무슨 일?…"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