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퀸' 아이브, '배디'로 차트 올킬
윤기백 2023. 11. 7. 15: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배디'(Baddie)로 차트 접수에 나섰다.
아이브는 신보 '아이브 마인'의 타이틀곡 '배디'는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네이버 바이브, 유튜브 뮤직 6개의 음원 사이트 7일 오후 2시 기준 실시간, 6일 기준 일간, 톱100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배디’(Baddie)로 차트 접수에 나섰다.
아이브는 신보 ‘아이브 마인’의 타이틀곡 ‘배디’는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네이버 바이브, 유튜브 뮤직 6개의 음원 사이트 7일 오후 2시 기준 실시간, 6일 기준 일간, 톱100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지난 13일 발매와 동시에 꾸준한 상승 곡선을 보여주며 ‘배디’의 흥행몰이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신보 트리플 타이틀곡 ‘이더 웨이’(Either Way)와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역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더 웨이’는 7일 오후 2시 기준 멜론 톱100, 일간 차트 및 지니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 모두 10위 권 내에 랭크돼 ‘배디’와 함께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하철 탔는데 코트에 빈대가”...곳곳서 빈대 목격담 확산
- “3500만원짜리 전기차 나온다”…테슬라, 車시장 평정하나
- “딸 같아서...” 숏컷 알바생 폭행 온몸으로 막은 50대
- “연예인 병사 보직 외 업무 말라”…BTS 제이홉 군 행사 사회자 취소
- “입대 전 얼굴 보자”…중학교 동창 집단폭행 20대, 징역 4년 확정
- “남편 조폭이라며 겁박”…수업 중 목 졸린 교사 호소
- [르포]'반도체 전설' 켈러 "삼성 파운드리 훌륭…20년 협력 이유"
- 부부싸움 홧김에...그네 타는 딸 내동댕이, 3m 날아가
- “‘속았다’는 이선균, 왜 경찰 신고 하지 않았나” 변호사가 본 의문점
- 서장훈, 재산 2조원설→재혼·냉동정자 언급…"전국서 연락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