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이 7일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최 의장은 캠페인을 통해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장려했다고 밝혔다.
최 의장은 배상환 BNK자산운용 대표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은 국내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촌 경제를 활성화 하고자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이 7일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최 의장은 캠페인을 통해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장려했다고 밝혔다.
최 의장은 “이번 캠페인이 어촌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 의장은 배상환 BNK자산운용 대표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 진승호 한국투자공사(KIC) 사장, 이현규 이지자산평가 대표를 추천했다.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은 국내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촌 경제를 활성화 하고자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한나 기자 hann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나도 속을 정도'…33년 사기꾼 잡은 검사가 본 '기막힌 수법'
- '탕후루 비켜! 원조 길거리 음식이 왔다'…그런데 붕어빵 가격이 '왜 이래'
- '영원한 첫사랑 수지' 글로벌 대박 터진 드라마 '이두나!' 촬영지 기대하고 갔더니…
- 남현희, 경찰 조사 10시간 만에 종료…“피해자 입장 변함 없나” 묵묵부답
- '물릴까 봐 무서워 죽겠다' '빈대 공포' 확산…'토종 아닌 열대산, 박도 어려워'
- '전청조 '고환이식' 했다더라' 남현희 주장…실제로 수술 가능할까
- 뼈해장국 먹다 깜짝 놀란 백종원 “혹시 건물주세요?” 무슨 일이길래
- 천안 여중생 집단폭행 가해자들, 라방서 담배 물고 '억울해' 하소연
- 밥 먹고 10시간 만에 '사망'…공포의 '볶음밥 증후군' 뭐길래?
- “방송연예과 여대생이면 룸살롱 뛰나”…동덕여대생들 가세연에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