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캐치, 채용공고 페이지 개편…"핵심 채용공고 한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학사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채용공고 메인 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AI매칭 기술과 카테고리 커스텀 기능으로 핵심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
개편된 채용공고 페이지에서는 AI매칭 기술로 나에게 맞는 초개인화된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진학사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채용공고 메인 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AI매칭 기술과 카테고리 커스텀 기능으로 핵심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
개편된 채용공고 페이지에서는 AI매칭 기술로 나에게 맞는 초개인화된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각 공고에는 AI매칭 스코어가 표시되는데, 점수가 높을수록 잘 맞는 공고임을 의미한다. 이력서를 작성하고 기업 정보를 열람하는 등 사이트 내에서 구직 활동을 진행할수록 추천 시스템이 고도화돼 더욱 정밀한 매칭을 받아볼 수 있다.
‘초봉 4천 이상’, ‘꿀중소’ 등 키워드에 해당하는 공고만 모아보는 ‘카테고리 공고’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관심 있는 카테고리 6~12개를 선택해 나만의 ‘MY 카테고리’ 페이지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 키워드와 일치하는 공고를 인기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캐치 채용공고에는 원하는 공고를 자유롭게 검색하고 살펴볼 수 있는 ‘전체공고’ 메뉴와 서류접수 시작과 마감일 등 일정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캘린더’ 메뉴도 마련돼 있다. 개편된 채용공고 페이지는 캐치 홈페이지의 ‘채용공고’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그인 후 사이트를 이용하면 더욱 개인화된 채용공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부문장은 “채용공고 페이지에 AI기술과 커스텀 기능을 적용해 더욱 세밀하고 편리하게 취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해당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적용해 AI매칭 대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취업 노크·채용 토크,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서 통했다
- 토스CX는 전문가 양성중…"성장 환경 구축 완료"
- 네이버웹툰 유예린 리더 "기본을 끊임없이 의심하는 사람이 일잘러"
- "좋은 개발자는 같이 밥 먹고 싶고, 일하고 싶은 사람"
- 이복기 원티드 "AI로 커리어 매칭...사회적·국가적 비용 절감"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