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일 시키지마”…BTS 제이홉, 군 행사 사회자 거론됐지만 무산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국제군인요리대회 사회자로 거론됐지만 무산됐다.
신원식 국방부 장관은 7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제이홉이 사회를 맡지 않게 된 게 맞느냐"는 국민의힘 이용호 의원의 질문에 "군인 본연의 임무를 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지난 4월 18일 강원도 원주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해 기초군사교육을 받았고 육군 제36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인 본연의 임무를 해야 하는 것이 맞다”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국제군인요리대회 사회자로 거론됐지만 무산됐다.
신원식 국방부 장관은 7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제이홉이 사회를 맡지 않게 된 게 맞느냐”는 국민의힘 이용호 의원의 질문에 “군인 본연의 임무를 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군 당국은 한국·미국·싱가포르군 가운데 최고의 조리병을 선발하는 제4회 국제군인요리대회 본선 경연이 이날 오전 서울 양재동 한국농수산식품유통센터에서 진행됐다.
제이홉을 대회 사회자로 출연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소속사와 조율해왔지만. 신 장관이 이를 최종적으로 보류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이홉은 지난 4월 18일 강원도 원주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해 기초군사교육을 받았고 육군 제36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됐다.
제이홉 외에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진도 군 생활 중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임세령과 패션 후원 행사 참석…9년째 굳건한 애정 ing - MK스포츠
-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파경…“서로 응원하는 사이로”(공식) - MK스포츠
- 권은비, 패딩으로 가리지 못한 아찔한 섹시 화보 - MK스포츠
- 아이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시선 집중 앞·옆태 - MK스포츠
- 류중일 감독은 이의리에게 사과를 먼저 했을까 손가락을 먼저 봤을까 [MK이슈] - MK스포츠
- 애타게 기다린 현장 예매표 ‘SOLD OUT’, ‘오후 1시 30분 전석 매진’ 잠실 KS 1차전 표 동났다 [MK
- 4G 연속 공격P 도전 이강인, 데뷔골 AC밀란 리턴매치 선발? 교체? - MK스포츠
- 경륜경정총괄본부 ‘찾아가는 방송전문가 직업체험 클래스’ 시행 - MK스포츠
- 2025 NBA 올스타 게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다 - MK스포츠
- 훈련 모습 지켜보는 이호준 코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