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보컬·기타 트레이너 '알리아'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알리아가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알리아는 tvN 새 주말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배우 박은빈을 비롯한 출연자들의 보컬, 기타 트레이닝을 맡은 가운데 카메오까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알리아가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알리아는 tvN 새 주말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배우 박은빈을 비롯한 출연자들의 보컬, 기타 트레이닝을 맡은 가운데 카메오까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알리아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이번 드라마 속 가장 핵심인 박은빈의 보컬, 기타 트레이너로 가창 레슨을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배우 김효진과 이레, 신주협, 아역 등 모든 출연진의 보컬, 기타 트레이너로 10개월 동안 함께 했다.
특히 알리아는 지난 5일 방송된 4회에서 카메오로 출연, 극초반 무대에서 노래하는 가수로 등장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알리아는 R&B, 팝, 발라드,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유한 뮤지션으로, 지난 2018년 SBS 드라마 '운명과 분노'를 시작으로 '시크릿 부티크', tvN '빈센조', SBS '국민사형투표',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그리고 최근 신곡 '밤빛'을 발매, 빛과 어둠의 공존, 사랑과 두려움의 공존을 알리아만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이끌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유니버스타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