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 에어리어行' 현아, 퍼포먼스 비디오로 신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퍼포먼스 비디오로 새 출발을 알렸다.
현아는 앳 에어리와의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린 6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애티튜드'(Attitude)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애티튜드'는 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앳 에어리어를 이끄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한 곡이다.
앳 에어리어 측은 "현아는 절제되면서도 강렬하고 파격적이면서 거부감이 없는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앳 에어리어에서 그려갈 방향성을 암시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아는 앳 에어리와의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린 6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애티튜드’(Attitude)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애티튜드’는 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앳 에어리어를 이끄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한 곡이다. 음원을 발매하지 않아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
앳 에어리어 측은 “현아는 절제되면서도 강렬하고 파격적이면서 거부감이 없는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앳 에어리어에서 그려갈 방향성을 암시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현아는 새 프로필 이미지, 트레일러 비하인드 이미지, 스페셜 다큐멘터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K서 벌어진 ‘초접전’ 승부, 497표 차이로 운명 갈랐다
- 네이버시리즈서 24시간 동안 나루토 전권 무료로 본다
- 푸바오 ‘반복 구르기’ 논란…강철원 사육사 “걱정할 행동 아니다”
- 파주 한 호텔서 숨진 여성 2명…사인은 교살
- ‘보수 만화가’ 윤서인 “이재명, 수퍼 대통령 될 것…한국 떠나겠다”
- “성추행 무마해줄게” 유명 아이돌, 방송작가에 26억 뜯겼다
- 불안한 금리에도 삼성전자 쓸어담는 외인…“아직 싸다”
- 쇼트트랙 박지원, 1500m·최민정 500m 우승... 황대헌은 또 반칙 실격(종합)
- 류준열, 의리로 김주형 캐디 나섰지만…그린워싱 논란
- 오타니, 불법 도박 의혹 벗나…전 통역, 미국 검찰과 형량 협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