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클 전쟁'의 승자들…LG-KT 1차전, 경기 5시간 전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클 전쟁'에서 승리한 2만3750명의 야구 팬이 잠실구장을 가득 채운다.
KBO는 7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3 KBO 리그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한국시리즈 1차전 티켓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21년 만에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LG와 플레이오프에서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극적인 '리버스 스윕'을 달성한 KT의 대결에 그만큼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클 전쟁'에서 승리한 2만3750명의 야구 팬이 잠실구장을 가득 채운다.
KBO는 7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3 KBO 리그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한국시리즈 1차전 티켓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KBO는 이날 오후 1시 30분에 2만3750장의 티켓이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21년 만에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LG와 플레이오프에서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극적인 '리버스 스윕'을 달성한 KT의 대결에 그만큼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이로써 올해 포스트시즌의 누적 관중수(10경기)는 17만8798명으로 늘었다.
1994년 이후 처음이자 통산 세 번째 우승에 도전하는 LG는 1차전 선발투수로 케이시 켈리를 예고했다. KT는 벼랑 끝에 몰렸던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눈부신 호투로 팀을 구했던 고영표를 첫 경기 선발투수로 내세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잠실=CBS노컷뉴스 박세운 기자 she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승 경험의 힘? 'KT를 구한 이강철 감독의 탁월한 승부사 감각
- '역스윕'을 완성한 마법의 마운드…KT가 한국시리즈로 'LG 나와라'
- NC 페디가 불펜으로 향하자 KT가 각성했다
- NBA 새 시대를 개척하는 224cm 웸반야마, 멘탈은 이미 레전드급?
- 안세영은 왜 광고를 거절했을까 "저의 꿈, 올림픽 때문에"
- 외국인 지난달 국내주식 3조원 순매도…3개월 연속 '팔자 행진'
- 민주당 이상민, '이준석 신당' 합류 "가능성은 열려 있다"
- 국민의힘 인요한 혁신위원장 홍준표 대구시장 면담
- 공수처 '10억대 뇌물' 혐의 감사원 3급 구속영장 청구(종합)
- 올 가을 첫 한파특보 '초겨울 날씨'…강풍 동반 체감기온 더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