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가민 런 클럽 3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은 서른 명의 러너들과 마라톤 대회 풀코스를 무사히 완주하며 가민 런 클럽(GRC) 3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GRC는 가민이 아시아 지역 11개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러너 전용 커뮤니티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GRC 3기는 마라톤 대회 풀 코스 완주를 목표로 하는 30명의 러너들과 약 10주간 훈련을 진행했다.
이번 GRC 3기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가가 어려운 러너들을 위해 가민 스포츠 앱 내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은 서른 명의 러너들과 마라톤 대회 풀코스를 무사히 완주하며 가민 런 클럽(GRC) 3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GRC는 가민이 아시아 지역 11개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러너 전용 커뮤니티다. 2021년 5월 출범 이후 국내 러너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훈련 프로그램과 트랙 레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GRC 3기는 마라톤 대회 풀 코스 완주를 목표로 하는 30명의 러너들과 약 10주간 훈련을 진행했다. 그 결과 참가자 과반수 이상이 코스를 완주했다.
이번 GRC 3기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가가 어려운 러너들을 위해 가민 스포츠 앱 내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했다. 온라인 프로그램에 참가한 전국 러너들은 약 780명에 달했다.
가민코리아는 온라인 참가자를 위해 마라톤 풀코스 참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민, 日 굿디자인 어워드 2관왕
- 가민 앰버서더 김정아, 프리다이빙 월드 챔피언십 우승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LG CNS, 매출 4조 눈앞…핵심 DX 사업으로 실적 '고공행진'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