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겨울시즌 61일간 무제한 입장 '윈터 패스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겨울 시즌 오픈을 앞두고 24일부터 61일간 무제한 파크 입장이 가능한 '윈터 패스권'을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한국과 비슷한 기후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른 국가 내 레고랜드 리조트들의 겨울철 휴장과 달리, 한국 내 가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해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겨울 테마의 레고랜드를 동절기에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제한 입장권 3만 9000원
수중 어트랙션 제한 대신 입장료 낮추고 실내시설 이벤트 강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겨울 시즌 오픈을 앞두고 24일부터 61일간 무제한 파크 입장이 가능한 ‘윈터 패스권’을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한국과 비슷한 기후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른 국가 내 레고랜드 리조트들의 겨울철 휴장과 달리, 한국 내 가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해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겨울 테마의 레고랜드를 동절기에 오픈한다. 이에 레고랜드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윈터 패스권을 기간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레고랜드 윈터 패스권은 기존의 시즌 패스권보다 약 50% 저렴해진 가격인 3만 9000원으로 출시해 온 가족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대인 5만 원, 소인 4만 원으로 제공하던 파크 1일 이용권 또한 겨울 시즌을 맞아 레고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구분 없이 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절기 기간 중 레고랜드에서는 겨울철 기온 저하의 이유로 중단하는 △웨이브 레이서 △코스트 가드 아카데미 △스플래시 배틀 등의 수중 및 일부 어트랙션을 제외한 △브릭스트릿 △브릭토피아 △미니랜드 △레고 닌자고 월드 △레고 시티 △해적의바다 등 6개의 클러스터 구역을 오픈한다. 또 레고랜드는 수중 어트랙션이 제한되는 대신 입장료를 낮추고 레고랜드의 인기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의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콘텐츠 등 실내 시설 및 이벤트를 강화할 예정이다.
레고랜드는 이달 20일부터 올해 말까지 월·금·토·일요 오픈한다. 내년 1월 부터 3월 24일까지는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에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춘천=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나도 속을 정도'…33년 사기꾼 잡은 검사가 본 '기막힌 수법'
- '탕후루 비켜! 원조 길거리 음식이 왔다'…그런데 붕어빵 가격이 '왜 이래'
- '영원한 첫사랑 수지' 글로벌 대박 터진 드라마 '이두나!' 촬영지 기대하고 갔더니…
- 남현희, 경찰 조사 10시간 만에 종료…“피해자 입장 변함 없나” 묵묵부답
- '물릴까 봐 무서워 죽겠다' '빈대 공포' 확산…'토종 아닌 열대산, 박도 어려워'
- '전청조 '고환이식' 했다더라' 남현희 주장…실제로 수술 가능할까
- 뼈해장국 먹다 깜짝 놀란 백종원 “혹시 건물주세요?” 무슨 일이길래
- 천안 여중생 집단폭행 가해자들, 라방서 담배 물고 '억울해' 하소연
- 밥 먹고 10시간 만에 '사망'…공포의 '볶음밥 증후군' 뭐길래?
- “방송연예과 여대생이면 룸살롱 뛰나”…동덕여대생들 가세연에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