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싱어게인3' 50호 가수(서울패밀리·김승미)가 빚투 논란에 휩싸였다.
글쓴이 A 씨는 "김승미 부부가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부모님 집 세입자로 살면서 몇년 동안 관리비와 집세를 밀리고 허락 없이 개와 고양이를 키워 인테리어가 다 망가졌다"고 밝혔다.
2021년 2월 김윤호가 암으로 별세한 이후 김승미는 '싱어게인3'에 '슈가맨조' 50호 가수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JTBC ‘싱어게인3’ 50호 가수(서울패밀리·김승미)가 빚투 논란에 휩싸였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싱어게인3’ 50호 가수를 제보합니다. 모두 조심하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퍼지고 있다.
글쓴이 A 씨는 “김승미 부부가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부모님 집 세입자로 살면서 몇년 동안 관리비와 집세를 밀리고 허락 없이 개와 고양이를 키워 인테리어가 다 망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부모님을 만나지도 않고 도망 나가듯 이사를 했고, 김승미의 남편 김윤호가 전화번호를 바꾸고 잠적해 김승미에게 전화해서 해결을 부탁하면 전화를 잘못했다고 거짓말을 하며 연락을 피했고, 막말했다”고 주장했다.
또 “어렵게 강제집행도 2번이나 했지만 김승미 부부는 물건을 빼돌렸고, 부모님은 2448만 8920원의 재산 피해를 보았다. 그 이후에도 해결되지 않은 인테리어 복구와 500만원이 넘는 돈을 받지 못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A 씨는 “3년 전쯤 김승미로부터 문자 한 통을 받았는데 자기 남편 죽으면 연락하겠다는 내용이었다”며 관련 자료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김승미가 등장하는 클립이 3일 전 게시된 영상임에도 조회수가 100만이 훌쩍 넘었다. 남에게 피해를 주구도 미안해할 줄 모르는 사람이 TV에 출연하는 것이 몹시 불편하다”고 토로했다.
김승미가 속한 서울패밀리는 1986년 ‘내일이찾아와도’로 데뷔, ‘이제는’ 등을 발표해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그룹이다. 1990년 김윤호를 새로 영입해 활동했으며 김승미와 김윤호는 부부의 연을 맺었다.
2021년 2월 김윤호가 암으로 별세한 이후 김승미는 ‘싱어게인3’에 ‘슈가맨조’ 50호 가수로 출연했다. 무대를 본 임재범은 “아직도 그때 소리 그대로 가지고 계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인사하기도 했다.
이에 ‘싱어게인3’ 제작진 측은 스포츠서울과 전화 통화에서 “관련 내용을 인지하고 사실관계 파악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토트넘 최악의 날’…손흥민 득점 취소+퇴장 2명+줄부상까지, 첼시에 1-4 패 ‘무패 종료’[EPL
- 김태원, 이선균 간접 언급→“마약에서 못 빠져나오면 죽어.. 연예인 마약은 겉표지일 뿐”
- ‘유머 일번지’ 달자 김현영 “전 남편, 빚만 20억.. 사기 결혼으로 유산까지 겪어” (물어보살)
- 고척돔→상암벌까지, 韓공연계 최초·최고 기록 갈아치운 히어로 임영웅 [SS스타]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블랙펜서’ 스턴트맨 배우, 비극적 교통사고로 자녀 셋과 함께 사망[할리웃톡]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서장훈, 재산 ‘2조 설’에 입 열었다 “진짜 믿는 분들 있어.. 돈 꿔달라고 편지 보내” 피해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