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바이오텍·한솔생명과학(주), 단국대 발전기금 1억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솔바이오텍은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최상의 품질 및 안정성을 갖춘 화장품을 연구·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안순철 총장은 "인재 양성을 위해 한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약정해주신 ㈜한솔바이오텍과 한솔생명과학(주)에 감사드린다"라며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한솔바이오텍(대표 임승호)과 한솔생명과학(주)(대표 신형석)이 인재양성에 써달라며 단국대에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을 기탁했다.
㈜한솔바이오텍은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최상의 품질 및 안정성을 갖춘 화장품을 연구·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높은 기술력으로 고효능 기능성 화장품 및 의약외품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
임승호 대표는 “스타트업 시절 많은 분의 도움 덕에 지금의 기업을 키울 수 있었다”라며 “선한 영향력으로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싶다”라며 기탁 사유를 밝혔다.
한솔생명과학㈜은 화장품 R&D 특화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산·학·연 연계 국책사업 진행을 통해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신형석 대표이사는 “기업이 성장하는 단계에서 오좌섭 산학부총장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며 “K-뷰티를 견인해갈 우수 인재를 양성해 주길 바란다”라며 기탁 사유를 밝혔다.
안순철 총장은 “인재 양성을 위해 한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약정해주신 ㈜한솔바이오텍과 한솔생명과학(주)에 감사드린다”라며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전달식은 6일 죽전캠퍼스에서 열렸으며 안순철 총장, ㈜한솔바이오텍 임승호 대표이사, 한솔생명과학(주) 신형석 대표이사, 김재일 대외부총장, 오좌섭 산학부총장, 남재걸 대외협력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사기 혐의 남현희 씨 입건…출국 금지 조치
- “마동석까지 등 돌렸다” 티켓 값 올리더니, 영화관 충격 사태…넷플릭스로 간다
- 탈주범 김길수, 도주 70시간만에 서울구치소로 인계
- “남편 조폭이라며 겁박, 엄벌 내려야”…수업중 폭행 당한 교사, 탄원서도 제출
- 어린이집 교사 도촬하는 아내, '진상'인가요?…남편의 '한숨'
- ‘국대 출신’ 30대 복싱 챔피언, 몸싸움 밀리자 총기 난사…러시아 발칵
- “우리 딸 같아서” 숏컷女 페미라며 때린 20대男 막다 물어뜯긴 50대男
- “홍합 껍데기 다닥다닥, 이게 뭐지?” 깊은 바다서 쓰레기 건져 보니 [지구, 뭐래?]
- 앞도 신사임당, 뒤도 사임당?…50대女가 낸 5만원권 위조지폐였다
- "공짜 성형 받았는데, 눈이 안감겨요"…'가짜의사'에 속아 보험사기범 된 300인의 환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