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매운맛 토크→‘개콘’ 추억 소환

이유민 기자 2023. 11. 7.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봉선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 화면 캡처. 미디어랩시소 제공.



개그우먼 신봉선이 유튜브에서 무한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7일 신봉선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을 통해 식상함을 탈피한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유튜브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봉선은 뻔한 콘텐츠들이 아닌 상상도 못 한 콘텐츠를 무기로 내세우고 있다.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토크쇼 ‘한 끼 때우고 가’부터 개그맨들에게 밥상을 차려주는 ‘동민엄마의 출장밥상’, 그리고 다양한 일상을 전하는 브이로그 등 그의 아이디어와 기획력은 단연 돋보였다.

단순히 콘텐츠를 넘어서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은 가히 개그 프로그램이라는 평가가 잇따른다. 평소 친분을 쌓아 온 연예인들과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못한 매운맛 토크를 비롯해 부캐 동민엄마로는 KBS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추억을 소환하고 있다.

이러한 VIVO와 신봉선의 기획력이 돋보인 콘텐츠들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은 개설 1년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총 조회 수 3 뷰까지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신봉선의 섭외력 역시 남다르다. 최근 다나카부터 백보람, 김대희, 유민상, 김민경 이이경, 한해 등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가 하면, 독보적인 개그 코드와 신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로 웃음을 넘어 색다른 도전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신봉선이 ‘ㄴ신봉선ㄱ’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에 힘입어 최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빛나는 활약상을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