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 명동 왔니… 하나은행, 국내외 축구팬 저격 `하나쏘니데이`

이미선 2023. 11. 7.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서울 중구 명동 소재 그룹 사옥의 여유 공간을 활용해 '하나 플레이 파크(Hana Play Park)'를 조성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 플레이 파크를 찾아오는 모든 분들께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그룹의 오프라인 플랫폼이 되고, 외국인 관광객 손님들에게는 꼭 찾아오고 싶은 명동의 랜드마크이자 다녀간 뒤 오랫동안 마음에 남는 마인드마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과의 지속적 동반 성장을 위해 하나은행이 앞장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 플레이 파크 모습.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서울 중구 명동 소재 그룹 사옥의 여유 공간을 활용해 '하나 플레이 파크(Hana Play Park)'를 조성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코로나로 오랜 기간 침체됐던 명동 상권 곳곳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하나 플레이 파크를 선보였다.

하나 플레이 파크는 하나금융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생동감 있는 모습이 담긴 대형 '그래피티 월'을 비롯해 △드리블하며 질주하는 모습의 지상 7층 높이 '벽면 래핑' △국가대표 유니폼 전시 △그린 그라운드 라이팅 등으로 꾸며졌다.

하나은행은 하나 플레이 파크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7일 오전부터 손흥민 선수를 좋아하는 국내외 축구팬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인 '하나쏘니데이'를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점심시간·오후 이벤트로 하나은행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커피를 제공했다. 인스타그램에 그래피티 월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에겐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싸인 공과 유니폼, 손흥민 선수 키링 및 포토카드, 하나금융 후드 티셔츠 등을 증정했다.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하나 플레이 파크에서 △줍깅챌린지(하나금융 ESG 활동) 등 사회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하나 레이저쇼(가칭) △하나 불빛축제(가칭)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 플레이 파크를 찾아오는 모든 분들께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그룹의 오프라인 플랫폼이 되고, 외국인 관광객 손님들에게는 꼭 찾아오고 싶은 명동의 랜드마크이자 다녀간 뒤 오랫동안 마음에 남는 마인드마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과의 지속적 동반 성장을 위해 하나은행이 앞장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