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월드컵경기장 앙콘 앞둔 임영웅, 드디어 주제 파악했다 “눈물날 지경”(전문)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1. 7. 13: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 입성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7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시그널"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라며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하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렌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다.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상암월드컵경기장 콘서트 앞둬
솔로 가수로서는 가수 싸이 이어 두 번째

가수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 입성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7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시그널”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가수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 입성 소감을 전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는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다.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다”라며 “무려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라며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하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렌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다.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임영웅은 “사실 얘기 나온 김에 진짜 한번 여러분들 모시고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운동회 삼아 축구도 해볼까 했는데 여러분들이 워낙 크시니 수용할 수 있는 일반인 축구장이 없더라. 얼마나 오실지 예상도 안되고 해서 큰 축구장 빌려주실 분 급구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그래도 언제 갑자기 시그널 보낼지 모름”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임영웅은 2024년 5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

▶ 다음은 임영웅 팬카페 글 전문.
임영웅이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사랑하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근처 초등학교에서는 운동회로 아침부터 시끌시끌ㅎㅎ 창문 밖으로 구경 중이에요.

공연이 끝나고 난 뒤 쉬는 날들은 정말 달콤한 휴일이네요.

여러분들을 콘서트에서 만나 뵐 생각에 설레며 준비하던 게 진짜 진짜 어제 같은데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네요.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은데요~!!ㅋㅋㅋ.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습니다.

무려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축구하는 거 아니구요 제 본업이요ㅋ).

저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제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큰 괴성(?)으로 환호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나가서 노래해야 하니 참았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레는데ㅎㅎ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아요.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사실 얘기 나온 김에 진짜 한번 여러분들 모시고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운동회 삼아 축구도 해볼까 했는데 여러분들이 워낙 크시니 수용할 수 있는 일반인 축구장이 없더라구요..

얼마나 오실지 예상도 안되고 해서 큰 축구장 빌려주실 분 급구합니다ㅋㅋ(그래도 언제 갑자기 시그널 보낼지 모름).

여러분! 날이 점점 추워집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꼭 겉옷 잘 챙겨 다니세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꼭 하시구요~! 나건내챙은 계속하셔야 합니다! 아시겠죠?.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건행.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