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몽환적 분위기의 겨울 감성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은 제주의 고즈넉한 자연을 배경으로 2023 겨울 컬렉션을 선 공개했다.
화보에서 배우 이제훈은 퍼 포인트로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덕다운 점퍼부터 깔끔한 디자인의 다운 사파리, 캐시미어 싱글 체스터 코트 그리고 울 블렌디드 소재의 퀼팅 자켓 등으로 다채롭고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이 몽환적 분위기의 겨울 감성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은 제주의 고즈넉한 자연을 배경으로 2023 겨울 컬렉션을 선 공개했다. 화보에서 배우 이제훈은 퍼 포인트로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덕다운 점퍼부터 깔끔한 디자인의 다운 사파리, 캐시미어 싱글 체스터 코트 그리고 울 블렌디드 소재의 퀼팅 자켓 등으로 다채롭고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매 화보마다 깊이 빠져들게 만드는 세련된 에티튜드와 미소로, 영화속 한 장면같은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올젠 관계자는 "2023 겨울 컬렉션은 소재의 밸류업을 통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인 아우터들을 선보였다.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케이블 스웨터와 다양한 컬러의 니트 컬렉션으로 프리미엄 트레디셔널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올젠 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과 SNS, 그리고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이제훈은 지난 7년간 아름다운재단 누적 기부액이 1억원을 달성하는 등 다양한 선행과 구호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으며 내년 반영 예정인 MBC '수사반장:더 비기닝'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